바이낸스 이더리움 채굴기 수익 5월 한달 수익공개

지난번 2월, 3월에 이더리움 채굴 수익을 공개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너무 바쁜 시간들을 보내다보니 벌써 5월이 되었네요.

오늘 날짜가 2021년 5월 22일이니깐..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이렇게 이더리움 채굴 수익에 대해서 공개합니다.

일일 해시레이트 평균이 330 MH/s 될듯합니다.

그에 따른 한달 이더리움 채굴기 수익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봐서는 사실 얼마를 벌었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들쑥 날쑥하게 어쩔때는 0.016 이더리움 수익이 있었다가…

어떤날은 0.0224 이더리움 수익이 있기도하고…

엑셀로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지금 엑셀 설치중입니다…;;;

이미지 스샷을 잘못해서 그런지.. 글자가 이상하게 짤려있네요….

사실적 묘사를 위해 이해해주세요 ㅎㅎ

10분정도 정리하니 차트까지 만들어지네요…

휴~ 이제 한눈에 정리가 됩니다.

전기요금은 5Kw 기준으로 대략 25만원정도 잡았습니다. 뭐 조금 더 나올수도 있고 그래픽카드 전력 와트 W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25만원 정도이니 30만원을 빼시던 각자 알아서 빼시면 됩니다.

 

이더리움 시세가 500만원이 넘을 때도 있었고 반대로 지금처럼 하락하여 270만원일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코인이 또 더 떨어지지 말라는 법도 없으니 150만원 50만원 이렇게 각각 모두 세팅해보았습니다.

존버하셔서 더 떨어진 상태로 이더리움을 파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저처럼 그때그때 필요에 따라 파셔서 수익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500만원일때 한방에 채굴해놓은 이더리움을 한꺼번에 파셨다면 대략 200만원 가까운 수익을 만드셨을겁니다.

이더리움 시세가 50만원 이상만 유지된다면 전기요금 정도는 커버가 가능합니다.

물론 그래픽카드를 1000만원 가까이 구입하였기에 손해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초창기 구입하신 분들은 이정도 수익을 만들기 위해 들어간 비용이 대략 200~400만원 수준일겁니다.

작년 11월~ 12월 사이에 구입을 했다면 이미 그래픽카드 구입 비용을 몽땅 회수했다는 이야기죠.

1개월마다 100만원씩만 벌었다고 가정하더라도 5개월동안 500만원입니다.

이더리움 시세가 오를때에는 이러한 구조가 가능하지만..

반대로 내릴때에는 그래픽카드 구입 비용 회수 기간이 사실 2년이 걸릴수도 있고 3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 사이에서 이더리움 시세가 그래도 1천만원까지 더 오를꺼야!!!

라고 확신을 갖고 계신분들이 계시다면….

이더리움을 들고 있는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지금 채굴을 시작해도 늦지 않았다는 이야기로 이어집니다.

이더리움은 갖고 싶지만 채굴은 왠지 위험해보인가? 조금 모순적인거 아시죠?

오히려 이더리움을 갖고 있는것보다 그돈으로 채굴기를 만들어서 이더리움 채굴 하는것이 훨씬 더 마음도 편해지고 …

정 안되겠다 싶으면 채굴기를 그대로 팔아도 됩니다.

저도 1월에 채굴하기 위해서 구입한 그래픽카드를 지금 그냥 다시 되 팔더라도 오히려 더 비싸진 상태라 이득입니다.

이더리움 시세가 오를때 이야기입니다!!!

천만원까지 혹은 2천만원까지 이더리움 시세가 오르게된다면 그래픽카드는 이제 시작에 불과할뿐입니다.

 

집에서 갖고 계신  PC로 간단하게 이더리움 채굴을 해보시려면

바이낸스 무료 가입하셔서 일단 이더리움 지갑부터 확보하시고 제가 올려놓은 코인 매니저먼트 프로그램 이용해서 이더리움 채굴을 해보시기를 권합니다.

 

코인 매니저먼트 무료 사용방법

코인 매니저먼트는 바이낸스 가입하실때 저를 추천인으로 가입해주신분들을 위해서 개발한 쉽게 채굴을 할 수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니

가입하실때 추천인으로 S9LSRCYJ 넣어서 가입하시고 저에게 유저아이디 (UID) 숫자로 된 아이디 알려주시면 사용하실수 있도록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