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워즈 광고 효과 올려서 돈버는 방법

애드워즈 광고를 이용하여 돈버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블로그, 유튜브 등 많은 분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는 방법인데요.

다들 기본적인 방법만 알고 있을뿐 실제로 효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는 공유를 하지 않고 있더군요.

아무래도 정보가 결국 돈으로 이어지고 돈이 결국 모여서 부를 만들기때문에 그런듯합니다.

 

오늘 내용에서는 애드워즈 효율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것이 아니라 애드워즈 광고를 통해서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글을 적어봅니다.

유튜브 홍보할대 애드워즈 광고를 이용하면 1원에 홍보할수도 있습니다. 이정도만 알려드리더라도 해보실분들은 직접 하실듯합니다.

 

구글 애드워즈 광고를 세팅하면 마치 네이버 파워링크를 연상케 합니다.

어쩌면 네이버 파워링크가 구글 키워드 광고를 보고 비슷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구글 키워드 광고는 구글을 검색해야지만 나옵니다.

물론 요즘에는 유뷰트라던지 각종 플랫폼에 연동이 되어서 구글이 아닌 영역에서도 애드워즈 광고를 자주 보곤합니다.

이 말뜻은 애드워즈 광고의 범위가 점점 확산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예전에 제휴마케팅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구글 애드워즈 이용하시는분들이 유행일정도였습니다.

왜냐하면 그당시 1등 2등 3등 하시는 분들의 수익모델이 애드워즈에 광고를 넣어서 CPA,CPS 수익이 나오면 그 나온 수익으로 광고를 돌렸기때문입니다.

그렇게 광고를 돌리더라도 이윤이 있으면 두가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 광고 효율 높을수록 얻는 헤택

1. 매출이 올라갑니다.

2. 올라간 매출을 경험정보로 만들어서 강의, 교육에 활용하여 또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 이러한 광고를 본적 있을겁니다.

매출 월 1000만원 벌었는 노하우를 알려주겠다.

월 매출 1억 만드는 방법 등등 매출을 이용하여 강의, 교육하는 업체를 보았다면

바로 애드워즈 광고와 파워링크 광고 등 키워드, 이메일 광고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애드워즈 광고를 이용하면 늦게 시작한 사업자일지라도 바로 브랜드를 만들수있으며

바로 그 시대의 분위기까지 만들어낼수 있습니다.

다만… 홍보비(광고비)가 많이 들어갈뿐입니다.

돈도 넘치고 빠르게 무언가를 해보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이러한 애드워즈 광고를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애드워즈 광고를 하지 않아도 되는 사업체는 이러한 사업체입니다.

1. 광고를 하지 않아도 매출이 계속 늘어나고 미래에 대한 걱정이 전혀 없는 기업

2. 매출과 기업 성장과 아무런 관계가 없는 기업

3. 매출 올릴 필요가 없는 기업

4. 애드워즈 광고를 해보았지만 효율이 없고 광고비만 더 많이 지출되는 기업

 

 

공공기관에서도 광고를 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애드워즈 광고뿐만 아니라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옥외광고, 현수막 광고, 지하철 광고 등 잘 나가는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광고를 하는 이유는

바로 이 이유때문입니다.

 

사람들 눈에 많이 보여지면 보여질수록 그 상품은 팔릴 가능성이 더 높아지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하고 웹사이트를 할때에도 가장 중요한것은 많이 노출되는것입니다.

애드워즈광고와 파워링크 광고 그리고 그이외 여러가지 광고들이 바로 이러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광고를 안한다는것은 돈을 벌기 싫다는것과 같은 이치로 이어지게됩니다.

광고는 한번 세팅해놓으면 그 키워드로 경쟁자가 발생하기전까지는 지속적으로 자동화 시스템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