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로 채굴 효율 채산성 올리는 방법 cpu 채굴 성능 올리기

모네로 채굴 효율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네로 코인은 CPU 채굴 가능한 코인으로 유명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CPU 는 제온 서버급이기에 아무래도 그냥 켜놓은 전기요금이나 cpu 채굴하면서 나오는 전기세 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 가급적이면 ‘단돈 1원이라도 벌자’라는 다짐으로 채굴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일이 벌어진겁니다.

제온 서버 수십대를 동원해서 채굴을 하고 있는데…

모네로 채굴 채산성이 다른 신기한 상황이 벌어졌죠.

분명 CPU는 모두 동일한 12코어 24쓰레드인데….

채산성은 30%차이가 더 높은게 있고 반면에 더 낮은게 있는겁니다.

 

880 H/s 채산성과 1130 H/s 채산성만 비교하면 대략 250정도의 수치가 발생하므로 880기준으로 30%가까운 차이가 발생합니다.

 

여러분들은 그 차이를 아셨나요?

모네로 채굴 시작하면 가장 위에 뭐라고 나오는지 문구가 하나 보일겁니다.

huge pages support was successfully enabled but reboot required to use it

바로 이 문구인데요.

바로 Huge Pages 차이입니다. 파일 페이징이라고도 부르며 가상메모리라고 부르기도합니다.

하드용량을 이용한 페이징 메모리를 관리하기 위해서 생성되는 용량이 부족하거나 혹은 사용할수 없어서

이와같은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이것을 아래와 방법을 통해서 가상메모리를 늘릴수 있고 시스템이 자동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가상메모리 부족 윈도우10 리소스 늘리기

위의 가상메모리 부족 할때 늘리는 방법 글을 읽어보시면 윈도우단축키.zip 파일이 있는데 그 파일을 다운받아서

글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HUGE PAGES – unavailable 이라고 나오는 부분을 아래처럼 가상메모리를 사용하게 설정하고

재부팅을 한 이후에 모네로 코인을 채굴해보면 전체권한을 얻은 상태로 바뀌게됩니다.

 

 

HUGE PAGES – permission granted 

전체권한을 획득한 상태로 바뀌었다면 이제부터 기존보다 채산성이 30%는 높아지게됩니다.

 

자! 이제부터는 cpu 채굴 채산성 30%정도 높은 상태로 채굴이 되므로 기존보다 조금 더 많은 모네로 코인을 얻게됩니다.

 

 

윈도우 방화벽 끄고, 윈도우 업데이트 끄고, 윈도우 서칭 끄고, 윈도우 실시간 관련된 모든 동작을 끄게되면

이또한 채산성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CPU 채굴 하기 위해서는 따로 필요한 컴퓨터 부품이 없으며 그저  바이낸스 무료 가입하셔서 제가 알려드린대로 따라하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