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 자동매매 Vs 사람 직접 Short 승자는 누구?

파이썬을 이용하여 만들어놓은 바이낸스 자동화 매매 프로그램과 결투를 신청해보았습니다.

어제 밤부터 하룻동안 누가 더 많은 수익을 낼까싶어서 한번 해보았습니다.

쿠팡방문하고 계속읽기 X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일환으로,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바이낸스 자동매매 프로그램 좋더군요!! 와우!

혹시 사용해보실분들 계신가요?

티끌모아코인 자동매매 Vs 사람 직접 매매

누가 이겼을꺼 같으세요? ㅎㅎ

저는 당연히 사람이 이기겠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바이낸스 선물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사람을 이겼습니다.

물론 제가 선물을 잘 못하기 때문이라는 이유도 있겠지만 손이 너무 많이 가서 힘들어서 잠시 누워서 쉬다가 쳐다보다가

하루종일 이거 할짓 못된다 하면서 도중에 프로그램도 개발했다가 시스템도 구축했다가 서버도 만들었다가 코인 선물도 봐야하고…

한번 세팅해놓으면 당연히 수익이 나겠지라고 생각했다면 청산만이 기다리더군요.

저는 COIN-M에서 선물을 진행하였고 일단 얼마 안되는 1~2달러 코인들은 (XMR, XRP, ETH, MANA, BCH 등) 몽땅 청산당했습니다.

자동매매는 USDⓢ-M 에서 선물을 사고 팔았으며 $20달러로 시작하여 지금시각 확인해보니 $105.69 되어있네요.

(글 다 적을쯤이라 글 쓸때랑 조금 다르며 지금은 물려있어서 금액도 조금 마이너스인 상태입니다.)

BUY, SELL 사고파는 매매 거래 횟수는 총 131회였고 자동으로 알아서 Ai에 의해 판매한 횟수는 19건, 틱당 세팅한 가중치 적용하여 매매한 건수는 112건이었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이 와중에도 열심히 사고 팔면서0.02달러 벌었다며 저에게 자랑을 하고 있군요.

옆에서 바이낸스 자동화 자동매매를 쳐다보고 있으면 사실 재미있고 신납니다.

어떻게 저렇게 1틱 단위로 사고 팔고 빠르게 할 수 있을까? 사람이라면 절대 할수 없는 속도와 타이밍…..

특정 %가 넘어가면 바로 매매를 해버리고 사람의 욕심과 개인 감정따위는 생각하지않고 진행되는걸 보면서…

‘어…어…저러다가 청산 당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순간 USDT는 점점 늘어나고 있더군요.

처음에는 하루에 USDT $10 정도만 꼬박꼬박 벌면 좋겠다 해서 제작한 툴이었는데…

어느덧 제가 직접 사고 팔때도 단순히 클릭만으로도 Long, Put 방향으로 원하는 수량만큼 이더리움을 사고 팔수 있어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덧 ‘나대신 좀 사주면 안되겠니?’ 라고 생각하면서 제가 했던 패턴들을 하나하나 기능에 넣었더니…

지금의 자동매매가 된것입니다.

아무리 자동매매이지만 사람이 신경안쓸때 가끔 물립니다.

(위의 -459.42% 이거 오전 11시에 물려서 USDT 절반이 날라간 상태였습니다.)

사실 제가 개입했었죠 ㅎㅎㅎ

크게 물릴때에도 있는데 그때 제 감정이 들어가버리면 청산당하더군요.

그때마다 ‘그냥 놔둘껄…놔두도 다 풀리는건데 그걸 보고 못참냐…’ 라고 스스로 다짐을 수도없이 했습니다.

아직까지 제가 수동으로 건드려서 청산당한것 이외에는 청산당한적 없는것으로 기억하고 있고요.

아마 다 제가 건드려서 청산당했던거 같습니다. ㅎㅎ

워낙 낮은 단위로 거래를 하니 청산이 되려고해도 어렵지 싶네요.

$100달러가 넘어가버리면 거래 단위가 이더리움 많아봐야 0.100 단위거든요.

그러니 바이낸스 이더리움 선물 100배 전략으로 진행하더라도 사실 저는 만원가지고 노는 수준이었습니다.

남들은 바이낸스 선물이용해서 큰돈 벌었다. 억단위로 돈 벌었다 라고 말하지만…

저는 그정도보다는 그냥 꾸준히 청산 당하지 않고 욕심 부리지 않는안에서 USDT만 꾸준히 모우고 싶습니다.

한동안 바쁘기도해서 크게 신경을 못 쓰고 있었는데

요즘 이더리움이랑 비트코인 등 모든 암호화폐가 바닥을 향해 가는것을 보면서 코인 시스템을 만들어서

코인시크릿 회원을 만들어볼까? 라는 생각도 해보게되더군요.

바이낸스 추천인을 제 코드 넣어서 가입하신 분들에 한해서 여러가지 실험이랑 돈버는 연구를 하고싶은데

혹시라도 바이낸스 아직 가입안했지만 코인과 채굴을 이용하여 함께 돈버는 연구를 해보실분들은

아래 바이낸스를 가입는 글을 읽어보시고 따라 쉽게 가입하신 후  저에게  톡톡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 제 추천인코드로 가입하시면 제가 수수료의 대략 0.03% 수익을 얻게됩니다.)

예를들어 1만원 가치의 코인을 거래할경우 원래 수수료가 10원 정도 바이낸스에서 가져갑니다.

저는 그 바이낸스에서 가져간 돈의 0.03%인 3원을 얻게됩니다.

그래서 제가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서 가입하신 분들에게만 이더리움 선물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것입니다. 이점 잘 확인하셔서 가입하실때 실수 없이 진행하시면됩니다.

※ 이미 바이낸스 가입하셨거나 사용중인 아이디가 있으신분들은 제외대상입니다.

※ 또한 프로그램 특성상 다른 아이디로 재 가입을 하시더라도 거래가 없으면 동작하지 않으니 새로 제 추천인코드를 넣고 가입하신 아이디로 거래를 진행해야합니다.

아싸!!!

진게임인줄 알았는데 막판에 판 뒤집을꺼 같습니다!!!

결국 제가 원하는 그림대로 이더리움은 방향을 아래로 향했습니다 ㅎㅎ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올라간다고 생각하고 0.132 이더리움을 사서 물려있네요 ㅎㅎㅎ

이미 -100% 넘었고 제 예상이 맞다면 오전에 물렸던것처럼 -700% 예상됩니다 후훗…

아쉽지만…. 물렸는거 금방 풀렸났네요… 글쓰는도중에 풀린거 확인했습니다. 신기방기…;;;;

수동으로 하는 선물은 AXS 코인을 제외한 모두 녹색불이 들어와서 수익이 나오는 중입니다.

최종적으로 금액만 놓고 본다면 자동매매 프로그램의 수익이 더 클꺼같고요.

저도 지금까지는 물려있었지만 글 쓰면서 서서히 풀리면서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이제 욕심 부리지 않고 그냥 1 count 씩 사렵니다.

자동매매는 욕심없이 꾸준한 부분들은 배울만하네요.

바이낸스 선물은 코인 리스크가 상당히 큽니다.

저도 한번에 1500만원 이상 청산당한적도 있고 또 반대로 3300만원을 일주일만에 수익을 만들어본적 있습니다.

그만큼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위험에 대한 부분을 인지하셔야 하며 자신의 판단하게 잘 결정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이 블로그는 특정 코인을 추천하거나 권하지 않으며 매매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