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일단 글을 작성하기 앞서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통해 1500만원 넘는 수익을 만들기는 했지만 절대 따라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단순히 제가 어떻게 선물거래를 했는지에 대한경험담을 바탕으로 모바일 버전 바이낸스 앱 사용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은 만기가 존재하지않기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무기한 만기로 그냥 청산당하면 끝입니다.

우선 바이낸스 선물거래 하실때 주의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마진 최대 125배 레버리지까지 이용하여 비트코인 선물을 구입할수 있기때문에 한순간에 큰돈이 사라지기도 하기때문에 리스크에 주의해야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을 하여야합니다.

바이낸스 가입하실때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주시면 아래에 적어놓긴했지만 10% 수익에 대해 세이브가 됩니다.

제가 수익내고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중에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주신분들은 비밀전략을 문자로 공유도 해드릴계획이니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 가입해주시면 5일만에 1500만원이상 선물 수익 만든 노하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이메일 이용해서 무료 가입하기

 

추천인으로 가입하신 분들은 가입하신 User ID:를 아래 스마트폰으로 문자보내기 클릭하셔서

보내주시면 문자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아닙니다!! 이메일 보내지마세요!!

스마트폰에서 문자보내서 선물 1500만원 수익 노하우 답변받기

현재 많은 분들이 매일마다 추천인으로 추가해주시고 계십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__)

 

비트코인 선물거래 125배라는 말이 실감이 나지 않으실겁니다.

레버리지 x125, x120, x100, x75, x50, x25, x20, x3, x1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보통 x100 정도 거래하는듯합니다.

 

250만원 코인이 3300만원 가치의 코인으로 되기까지 방향만 정확하게 5번만 맞출수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 딱 한번 이런 경험이 있었습니다.

작년 2020년도 12월일겁니다.

바이낸스에 코인이 250만원치 있기에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뭘까?’  하면서 경험삼아 한번 해보아야겠다 싶어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풋, 롱 개념도없이 사고 팔아보았습니다.

이때 사실 뭐가뭔지 하나도 몰라서 경험이나 해보자!! 이런마음이었죠..

처음에 돈이 늘어날때에는 무섭다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250만원돈이 300만원 500만원 넘어가면서 ‘이거 장난아닌데…’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방향은 Open Long 을 선택해서 비트코인 선물을 구입하면 (롱) 오를때마다 배로 상승하더군요.

Open Short 을 선택해서 비트코인 선물을 구입하면 (풋,공매도) 내릴때마다 배로 상승하였습니다.

 

바이낸스 비트코인 차트 15분 봉을 보면서 앞으로의 방향을 선택하는 신기한 거래방법이었습니다.

주식에서도 선물이 있는것은 알고 있지만 따로 직접 사고 팔수 있는 기회가 없다보니 경험을 할 순 없었습니다.

600만원이 800만원이되고…1000만원이 되고…

그렇게 3300만원까지 올라갔을때… 1500만원정도를 미리 현금으로 빼 놓아야겠다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코인을 그때부터 반정도 구분짓기 시작했고 BNB를 이때 처음으로 500개를 구입했습니다.

만약 이당시 BNB 500개를 그대로 팔지않고 지금까지 들고 있었더라면 3억원 가치가 넘는 코인이었는데.. 조금 아쉽긴합니다.

나머지 들고 있던 8000달러는 순식간에 하루만에 -700만원이 사라져버렸죠.

결국 이 돈을 청산되어서 몽땅 다 사라졌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정말 위험합니다.

한방이기도 하면서 또 한방에 날라가기도 하죠.

 

이당시 BNB 500개를 구입하여 바이낸스 스테이킹에 넣어두고 그냥 잊었어야했는데 아직 생각만하면 아쉬움만 남습니다. ㅎㅎ

노트북 하나 들고 다니면서 바이낸스 거래관련 방법에 대해서 글로 작성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바이낸스 채굴풀 이용해서 한달에 채굴 120만원 정도 수익을 만들고 있으며 이 수익으로 바이낸스 코인 스테이킹까지 하여 월 300만원정도의 수익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선물로 최종 1500만원정도 수익을 만들어보았고 그 이후로는 선물이 그당시처럼 빵빵 터지지않고…

대부분 청산만 당하더군요. 실제 돈을 더 넣어서 하는것이 아니라 손해를 보고 있지는 않습니다.

 

집에 혹시 그래픽카드가 놀고 있다면 바이낸스 채굴을 한번 해보는건 경험삼아 괜찮아보입니다.

코인이 뭔지 어떻게 거래하는지 다루는방법등등 경험하는것정도는 저도 직접해야지만 알수 있다고 보고 있거든요.

이더리움 채굴해서 오늘도 3만원정도 채굴 수익이 나왔는데… 그 채굴 수익을 USDT로 바꾸어서 TRX 코인 선물을 사보았습니다.

보시는것처럼 저는 TRXUSDT 풋방향으로 선물을 1996개 코인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자랑스럽게 바로 -12.18%가 되었죠!! ㅎㅎㅎ 아놔!!! ㅋ

그리고 10분후!!!

-28.77%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10분후!! 

-40.39%가 되었습니다.

정말 무섭지 않나요?

 

저의 최종 미래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아…지금 이 글을 작성하는 사이에 팔아야 할 시기를 놓쳤습니다 크악!~~~ ㅎㅎㅎ 자야겠네요!

분명 글 작성하면서 +2달러 수익 나는것을 확인했었는데… 팔아야지 하면서 달려가고 있는동안 바로 물리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물린다고해서 손절? 코인을 손해보면서 빼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그러니 1000만원도 결국 청산되어 날려먹은거죠.

제 방법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청산만 안당하면 언젠가는 수익으로 이어지게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청산당할까봐 무서워서 그전에 판매하게되죠.

대부분 원하는 지점에 거래 되도록 걸어놓으면 된다고 생각하시죠? 후훗!~

코인은 그렇게 안됩니다. 걸어놓는 순간…

그 코인 금액이 얼마냐에 따라 딱!! 그 지점까지 갔다가 되돌아갑니다. 아주 신기하죠?

혹시 여러분들 그거 못느끼셨나요?

내가 비트코인 사면 시세가 떨어지고…

바이낸스 선물거래로 비트코인 풋방향으로 사면 희얀하게 바로 상승하는거 모르세죠? ㅎㅎㅎ

이 원리를 모르는 분들은 대부분 수익을 내는것이 아니라 돈이 청산당하거나 사라지게됩니다.

지난달 3월은 대략 500만원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아내에게 400만원정도 보내주고 선물로 100만원을 200만원 만들겠다며 180만원까지 올렸다가

한순간에 청산당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또다시 열심히 이더리움 채굴과 코인 스테이킹 수익으로 야금야금 다시 또 933달러를 만들었습니다.

이번달 목표도 5000달러 만드는것입니다. 전기요금 25만원정도로 채굴로 이정도 수익을 만들수 있다는것은 정말 대단한것같습니다.

저보다 훨씬 많은 그래픽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얼마를 벌고 계시는겁니까!!!

 

 

암튼!! 저는 선물 거래해보면서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제 비트코인이 청산 당하면서 어떻게 하면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이용해서 수익을 만들 수 있을까? 매일 연구를 해왔죠.

그리고는 하나 터득한것이 있습니다.

“절대 청산당하면 안된다!!”

이 원칙만 무너지지 않는다면 대부분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통해서 수익을 만들수 있을겁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나만의 수익내는 전략

1. 욕심 조금 덜 부리고…

2. 절대 청산당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3. 떨어지거나 혹은 반대로 오른다 하여 추가로 더 구입하면 안됩니다!!(매우 중요!!)

보통 3번문항처럼되면 대부분은 떨어졌으니 더 사거나 올랐으니 풋방향의 선물을 더 구입하게됩니다.

그러다가 대부분 2번 항목처럼 강제 청산당해버립니다.

이유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꺼같아 미리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의 선물거래하는 자산에 대해서 그 규모를 정확하게 알고 있는 어둠의 세력이 존재한다는 사실만 알고 계시면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보다 더 큰 코인 자산으로 선물하는 사람이 반대방향으로 선물거래를 하지 않는이상…

내돈 내 코인은 더이상 내것이 아닙니다.

 

 

아! 그리고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주신 분들중에는 선물을 제가 했던정도만큼 열심히 하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추천인으로 넣어주신분들에게 제가 바이낸스 선물거래로 수익내고 있는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좀 해드릴까요?

아마도 제가 선물 거래를 많이 하다보니…

아래 바이낸스 가입하실때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면 제 수익의 10%가 여러분들에게 10% 세이브 될겁니다.

바이낸스에 이런 초대방법이 있기에 혹시라도 저를 추천인으로 넣으시면 제가 선물 거래할때마다 수수료를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선물이 되겠군요^^

바이낸스 거래소 이메일 이용해서 무료 가입하기

 

10% 선물받으시면 그걸로 한번 선물 해보시기 바랍니다.

돈을 절대 투자하지마시고요!!

그냥 그래픽카드로 공짜로 수익 만드는 코인으로 해야합니다!

그냥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 가입하시고 저를 통해서 10% 수익나는 그 코인을 차곡차곡 모으셔서 해야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리스크가 매우 크므로 주의하셔야합니다!

저는 비트코인 투자 권유나 종목 권유를 하지않습니다.

사용방법에 대해서 기록을 남겨놓은것이며 각자의 개인 판단하에 잘 판단하시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 ,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