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로 월 200만원 스마트스토어 수익 만들기

이번달 2021년 4월 1일부터 4월 13일까지 스마트스토어 수익입니다.

대략 116만원정도의 스토어팜 수익이 나왔습니다.

이중에는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Ai 수익과 블로그 관리와 같은 수작업이 필요한 노동의 수익입니다.

 

제가 보통 하고 있는 작업은 자동화 프로그램을 개발해서 문의,피드백 없이 결과를 바로 문자로 받을수 있도록 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이 부분은 요즘 코로나 기간이고하여 지난해에 비교하면 많이 수익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자동화 수익을 더 늘리기 위해서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과 네이버 블로그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 수익은 이렇지만.. 실제로 이외에도 제휴로 연결된 수익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스템구축하신 대표님들과 자동화 Ai 수익을 50:50 구조로 나누고 있는데요.. 그러한 부분들은 나중에 한번 또 글로 작성해보겠습니다.

위의 대표님은 직장인이지만 블로그 이용해서 저와 수익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웃Ai 같은 자동화 툴이 블로그를 통하여 판매가 될 경우 13만원 정도의 수익이 바로 현금으로 들어옵니다.

벌써 5개나 판매하셔서 60만원이 넘는 자동화 수익을 만드셨죠.

블로그에는 로얄키워드 같은 자동화 툴을 이용하여 검색 유입이 잘 되도록 블로그 지수를 올려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를 하고 계십니다.

 

직장 다니시면서도 집에서 쉽게 돈을 벌수 있는 일을 하고 계시죠.

이번달은 블로그관리까지 추가되셔서 100만원이 넘는 금액을 번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지원해드린 부분은 블로그 운영이 잘되시도록 시스템구축과 자동화 Ai 툴 제공입니다.

덕분에 저도 로얄키워드 1 라이선스 비용 11만원의 수익을 만들수 있게되었습니다.

 

 

다시 스마트스토어 수익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은 자동화 수익이라서 따로 할 부분은 없습니다.

가끔 문자를 받지 못했거나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하여 제가 직접 수동으로 확인하지 않는이상 크게 손볼일이 없죠.

사무실도 요즘 시대에 맞춰 무인으로 동작하고 있어 짜여진 시스템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사무실이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있었지만 … 오프라인 활동을 줄이면서 대구 사무실로 이전하게되었습니다.

월 지출되는 임대, 유지비용이 550만원에서 -> 100만원 정도로 확 줄어들게되었죠.

게다가 최근에는 대구 임대비용도 아파트 한채를 구입하면서 30만원 수준까지 내릴수 있게되었습니다.

자동화시스템 기반의 무인사무실을 운영하다보니 딱히 사무실에 갈 일이 잘 없게되더군요.

집에서 원격으로 업무가 가능하고…

네이버 블로그에는 글만 작성하면되니..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아..위의 스마트스토어 운영을 위해서 제가 하고 있는것들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가 시스템에 로그인된 갯수만 6개입니다.

5개는 이더리움 채굴하는 서버에 가상으로 올려놓았습니다.

나머지 1개는 경기도 광명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 블로그 대략 3개정도에서 직접적인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는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도 너무 많아서 사실 잘 운영되고 있는지도 신경쓰기도 어렵습니다.

이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는 애드센스 수익도 발생하면서 동시에 자동화 Ai 판매까지 이루어지고 있다보니 사실 멀티같아보입니다.

 

이렇게 제가 잘 되고 있는 이유는 당연히 하나님께서 축복을 해주고 계시기에 가능한것입니다.

저는 단지 그 수단으로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하는것과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과 그것들이 검색 유입이 잘되도록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관련 태그를 잔득 넣고 있는것!! 이정도가 제가 수단으로 하고 있는 활동들입니다.. 아! 스마트스토어는 그냥 카드결제가 되도록 수익이 직접적으로

들어오도록 해놓은 통로일뿐입니다. 문자 시스템은 프로그래밍으로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되도록 연동만 된것뿐이죠.

 

스마트스토어 수익 116만원이 4월1일부터 13일 사이에 만들어지긴했지만..

또 언제 어떻게 수익이 더 늘어날지 더 줄어들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열심히 제가 할일 꾸준히 하면서 글 열심히 적다보면 더 늘어날것이라는 확신의 믿음으로 하루하루 살고 있습니다.

원래 제 직업군이 프로그래밍 작업을 하는것이라 다른 분들보다 유리할수는 있겠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안합니다.

저와 함께 하는 분들도 저랑 비슷한 수익이 만들어질수있도록 노력하고 있기때문이죠.

 

매일마다 정산 완료 문자와 메일을 받으면서 도전하고 또 도전하고 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 되는것처럼!! 매일마다 열심히 열심히!! 스마트스토어센터에서 메일보면서 도전하고있습니다.

 

위에서 살짝 소개해드렸던 직장다니시면서 직접 마케팅까지 블로그로 하고 계시는 대표님께서는 제가만든 프로그램을 함께 판매도 하고 계시고

그분덕분에 저도 수익이 늘어나고 있지만.. 그분또한 수익이 늘어나고 계신다는점에서는 매우 잘하고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이 글을 읽으면서 뭔가 떠오르는 아이디어 자동화 상품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저에게 그 상품을 알려주세요. 제가 프로그램 제작해서 자동화 Ai 상품 판매가 가능한지 검토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그 상품은 당연히 함께 판매해서 수익을 만들어야죠!!

 

돈 많이 버는 방법은 결국.. 따로 있는것이 아니라 제 입장에서는 하나님이 부어주셔야지만 가능합니다.

스스로 그 분야를 창의적으로 만들다보면 어느순간 나만의 시스템이 주위에 가득하여 돈은 그 통로를 통해서 저에게 주시더군요.

 

각자 삶이 다를수 있지만 제 방식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단순 수익에 대한 결과 글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여러분들과 함께 쉐어도 하고 함께 도전도 하고 함께 연구도 하면서

더 멋진 상품 많이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