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 코인 다음 오를 코인 무엇일까요?

지난주 4월 말이죠…

바이낸스 이더리움 채굴이랑 바이낸스 스테이킹 위주로 수익을 만들고 있던 중….

업비트 사용법을 손에 익힐겸 겸사겸사 100만원을 업비트에 넣어 도지코인을 사야지~~ 했습니다.

하지만 제 실수로 인해 매수 버튼을 매수 항목으로 이동하는줄 알고 잘못클릭하여 100% 370원 시세인 도지코인을 몽땅 사버리게되었죠..

그리고는 강제로 존버 모드로 1주일을 보냈습니다.

사실 도지코인 바닥이겠지 하면서 그냥 놔둔겁니다.

하지만… 바닥이 아니였죠 ㅎㅎ

190원 세계를 터치하고 왔으며 거의 100만원이 60만원 이하까지 떨어졌다가 올라왔습니다.

물론 저는 이때 다른 일을 하고 있었는지 자산이 그렇게 변했는지는 몰랐었습니다.

그냥 매번 -10~-20%정도만 나와서 80만원~90만원 사이로 왔다갔다 하고 있었죠.

그 다른일이란? 사무실 채굴기 세팅이랑…

막상 알리에서 배송해서 조립다 했더니..(거의 한달걸렸습니다) 밤에 뜻하지 않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아..이거는 제가 글을 따로 재미있게 하나 풀어쓰겠습니다.. 여기서는 그냥 간단하게 보여드리고..패스

뭐 대충 이해하셨으리라봅니다. 제가 운영하는 사무실은 아파트이고… 밖에서 새벽에 봤더니..뜨엇! O_O

 

암튼 여러가지 일을 하다보니.. 한주가 지났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4월 24일이었네요.. 한주가 아니라 거의2주입니다 ㅎㅎㅎ

지지난주 토요일에 실수로 370원에 도지코인을 구입하고…

350원대에 살려했는데 울었지만.. 사실 200원 190원까지 떨어졌기때문에 떨어진건 어쩔수 없었습니다.

여튼!!

시간은 10일이 지났고…

저는 수익을 내고 있는 상태입니다.

 

평가 금액을 잘 보시면…

분명 100만원치 도지코인을 구입했는데.. 평가금액 잔액이 100만원일겁니다.

그 이유는 오를때 분할 매도를 하고 있기때문이죠.

470원일때 10만원 팔았고

570원일때 30만원 팔았고

670원일때 50만원 팔았고

870원인가 895원인가? 이때 또 60만원이 팔리도록 세팅했습니다.

저는 카페에서 지금이렇게 도지 코인 수익 후기 글 작성하면서 도지 다음 코인은 뭘까? 하면서 글을 적고 있는것이죠.

사실~ 제가 다음번에 도지 코인 다음으로 기다리는 코인이 몇가지 있습니다.

도지 코인을 매도하면서 지속적으로 조금씩 사모으고 있는 코인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무슨코인이라고 생각하세요?

 

도지코인이 오르면 오를수록

다른 특정알트코인을 제외한 대부분 알트코인들은 점점 시세가 내려갈겁니다.

제가 보는 관점과 여러분들이 보는 관점이 서로 틀릴수도 있고 비슷할수도 있지만..

저는 바이낸스 채굴 수익과 바이낸스 스테이킹 수익으로 안정적으로 수익을 만드는 사람으로써

도지코인처럼 이슈화된 코인을 사고 팔면서 거래 매매로 수익을 만드는것을 원래는 안합니다.

이게 주식이랑 뭐가 다르겠습니까!! 주식은 회사라도 보고 그나마 매매하지만.. 코인은 뭐 암튼 그렇습니다.

 

도지 코인 다음으로 몇가지 코인을 구입해놓았는데..

그중에 이미 반응이 오는것들이 있습니다.

게중에는 바이낸스 스테이킹 수익을 내면서 기다리는 코인도 있고..

업비트에서 재미삼아 수익 늘리는 재미도 만들고 또 정보글도 작성하기 위해 일부로 구입하였는데요..

바로 그 코인은!!

넴 코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넴 코인을 제 글을 보고 매매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저는 제 일기를 남기기 위해서 작성하는 글이기때문에 매매에 대해 괜히 저때문에 라는 말이 나오는게 싫어서 코인을 추천하거나 권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채굴이나 스테이킹을 위해서 바이낸스 추천인 코드 넣어달라는 부분은 하지만 코인 거래를 위해서 어떤 코인을 추천해달라할경우…

이 경우에는 본인의 판단과 선택하에 신중히 진행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채굴 무료 가입하기

바이낸스 무료가입하실때 저를 추천인 코드를 넣어주신 분들에게는

이더리움 채굴 할 수 있는 코인매니저먼트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굴 프로그램 Coin Management 사용방법 – 바이낸스 이더리움 채굴편

위의 코인매니저먼트 사용법 읽어보시고 채굴로 수익내실분들은 집에 놀고 있는 PC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아…다시 이야기로 돌아와서!!

뭐..다들 XEM 넴 코인 이슈도 없는데 왜 샀냐고 그럴겁니다.

그래서 위에서 미리 말씀드렸던겁니다.

그냥 지극히 제 개인적인 느낌과 생각으로 구입하는거라 여러분들은 그저 제 일기를 보면서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수준으로 보셔야합니다.

괜히 제 100만원이 150만원이 되고 200만원이되고 300만원 500만원 이렇게 점점 커진다고 여러분들도 따라 구입하고 그러시면 안됩니다.

그냥 제 일기입니다!!

저는 넴 이외에도 몇가지 코인을 더 구입할 계획인데 다음번에 또 코인으로 수익이 나오면 돈벌크 블로그에 수익 인증 글을 올려놓겠습니다.

운이 좋아 사는 코인마다 오르는것인지… 아니면 상승장이라서 무슨 코인을 사더라도 오르는것인지…

알수는 없지만 사는 족족 오르는건 맞습니다.

12월에 1500만원 출금하였고.. 번거죠…

1월에는 그냥 모았던거 같습니다.

2월에 500만원정도 출금했고..

3월에도 400만원 출금하였고…

4월달에는 따로 출금은 하지 않았던거같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5월에도 따로 출금하지 않고 버텨볼까합니다.

12월에 분명 BNB 500개랑 1500만원이 있었는데… 그돈이 3억가량되더군요;;; 도대체 BNB를 내가 왜 팔았지 ㅎㅎ

뭐 기회는 또 오겠죠!!

 

글 적는 사이에 또 올라서 총 평가 금액이 190만원이 되었습니다.

895원에 도지코인 50% 판매와 동시에 다음 코인 분할 매수 해서 또 글 적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어린이날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사무실 주위 카페에 놀러왔습니다.

사무실 가서 온도 체크하고 돌아갑니다.

사진찍어서 채굴기 관련 글 하나 올려드릴께요~ 하루에 4-5만원씩 나오고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