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제휴마케팅 현실 극복방법 아도비 플랫폼 예시 한달 후기

제휴마케팅 현실에 대해서 조금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 글을 작성합니다.

제휴마케팅 현실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최종 결론으로 아랫쪽에 정리했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수익이 어디에서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정독한번 해보시고 도움되셨으면합니다.

 

실제로 한달 정도 어도비 플랫폼 제휴마케팅 (어도비 어필리에이트)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물론 저는 따로 글을 작성할 시간이 없어 추천글이라던지 이 툴을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라고까지는 하지 않았습니다.

단순하게 직접 운영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블로그 오른쪽 배너를 접속할때마다 변경되는 구조로 배치만 해놓았습니다.

그냥 배너만 보면 포토샵을 월 만원에 사용할수 있겠구나~ 혹은 오~ 생각보다 저렴하네..

정품 가격이 이렇게 저렴했는가? 라는 전략이라서 실제 저도 월단위로 아도비 모든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전략으로 생각하고 배너를 넣었는데… 제휴마케팅 현실은 그와 다르더군요.

그래도 당연히 한두달 정도 걸어놓으면 몇건은 사겠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현실은 보시는것처럼 여러개의 워드프레스에 배너를 걸어두었지만 수익은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Impressions 라는 정보 부분이 아마도 트래픽과 관계가 있어보이더군요.

관심도 정도로 보았을때 트래픽이라면 이전보다 늘어났다 나와있는데… 그 이유는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방문자가 늘어나고 있기때문에 지극히 당연한 수치입니다.

클릭을 보면… 월 5건 클릭인데 정말 난감하더군요.

 

그래서 단순 배너로 명분이 괜찮더라도 구입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배웠습니다.

같은 조건인데 “대표님 이 제품이 괜찮아서 이왕 사실꺼면 이제품으로 구입하세요!~” 라면서 쿠팡 파트너스 링크로 쿠팡 상품을 알려드렸는데;;;

사실 같은 조건일수도 없네요. 배너도없고 단순 링크인데…

쿠팡 파트너스에서는 2만원이 넘는 수익이 발생하여 오늘 입금되었더군요.

오늘 매우 중요한 사실 한가지를 혹시 캐치하셨나요?

바로 신경도 쓰지않는 배너에서는 전혀 수익이 나오지 않았지만, 신경쓰고 링크만 알려주더라도 제휴마케팅 수익이 나온다는 사실입니다.

 

그럼 우리는 이것을 보면서 무엇을 배우고 무엇을 알수 있냐하면…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제휴마케팅 현실 극복하는 방법

1. 상품마다 상대방에게 직접적으로 권유가 들어가야합니다.

아래에 두가지 커피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왼쪽 커피는 이름이 별*방 이라서 왠지 달콤한 느낌을 받게되었고, 오른쪽은 이름보다 더 눈에 띄이는것이 [ 시즌상품 ] 이었습니다.

제가 2가지중 한가지를 고르고 있던 아내에게 이렇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쯤되면 “에이~ 시슨상품 이라서 구입한거 아니예요?” 라고 말씀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무엇을 하였죠? “여름 한때 구입가능한 시즌상품이니 지금 먹어보지못하면 나중에 먹을수 없으니 이것으로 선택하자!~” 라고 했습니다.

모든 대화에서 구입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부분은 바로 “이것으로 선택하자” 입니다.

즉, 타켓(커피를 사려는 아내) 대상에게  수 많은 커피중에서 특정상품(시즌 상품)을 제가 알려주고 사도록 권유했기때문에 위의 커피를 구입하게된것입니다.

쿠팡 파트너스에서도 이와같은 일이 벌어진거죠.

저에게 NAS를 구입하고 싶으시다며 대표님께서 말씀하시기에 이왕 같은 가격이면 제가 쿠팡 링크를 드릴테니 그 링크로 NAS 920+모델을 구입하시면 된다고 말씀드렸죠.

그리고 즉시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를 얻게된것입니다.

이렇게 직접적으로 구매로 이어지도록  ‘글’ 혹은 ‘말’이 있어야 합니다.

이 전략은 블로그에 글로 작성되어져있다면 반복적인 결과가 나오겠지만 지금처럼 한명한명 찾아 다니며 권유하게될경우 시간과 공간적 한계에 부딪히게됩니다.

보험과 대출 및 홍보 관련하여 영업하시는 분들이 바로 이러한 경우인거죠. 전략적으로 잘 생각하고 진행해야합니다.

아니면 효율이 높은 한번 추천으로 꾸준히 수익이 나오는 제휴마케팅을 하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런것 중 한가지가 제가 여러분들에게 바이낸스 무료가입하셔서 추천인 받아 바이낸스 수수료를 받는 전략입니다.

저는 그동안 384명의 바이낸스 추천인이 있습니다.

그로인해서 0.2333954 비트코인 수수료를 얻게되었죠. 한화로 환산하면 비트코인이 5천만원일경우 대략 1000만원이 넘는 수수료를 받은겁니다.

저처럼 바이낸스 추천인을 늘려서 제휴마케팅 수익을 만들어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셔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무료가입하기

저를 추천인으로 신청하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제가 아낌없이 이러한 고급 정보를 지속적으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그분들 유저ID만 따로 모아서 제가 문자로 고급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릴계획입니다.

제가 프로그래머라서 이러한 부분들은 남들보다 시스템을 더 잘 만들자신있습니다.

다들 코로나 시국에 힘든시기인데 제휴마케팅 파이프라인을 더욱 많이 만드셔서 자신만의 시스템을 만드시고 자신만의 수익도 만들어보세요.

저는 바이낸스에서 따로 거래는 하지않습니다. 코인 거래로 인해서 손실을 많이 보았기에 지금은 코인 채굴과 추천인 수수료 그리고 스테이킹으로 인한 이자 위주로 운영합니다.

제가 관련하여 글을 하나 작성하겠지만 큰 돈 나가지 않으면서도 돈 벌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더군요.

특히 바이낸스 무료로 가입해서 이렇게 글만 작성하는데도 제휴마케팅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 구조는 정말 해볼만합니다.

 

 

2. 내가 업체일경우 배너방식으로 홍보하면 좋습니다.

실제 매출은 일어나지 않지만 브랜드 홍보는 엄청 많이 되었다는 사실을 관심도 (트래픽)를 통해 알게되었잖아요.

배너 단순 클릭으로 수익으로 이어지려면 엄청난 트래픽과 관련 타겟이 많이 와야합니다.

하지만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는 디자이너들의 관심사가 아닌 마케터들의 관심사가 더 많다보니 아무래도 구입률이 없었던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만약 제가 포토샵 기능이라던지 포토샵 사용법, 팁 전략으로 글을 작성하면서 포토샵 정품은 이곳에서 사세요 라고 알려주게되면 당연히 수익이 나오게됩니다.

관련 없는 사람들에게 배너를 보여주니 그저 브랜드 홍보만 된것이죠.

물론 업체에서는 더욱 저렴하게 홍보를 할수 있으니 업체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이 전략도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는 배너광고 등록 비용이 크지 않다면 혹은 쉐어로 인해 수익을 배분하는 전략이라면 배너광고도 괜찮아보입니다.

현수막도 사실 현실속의 배너광고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저정도 사이즈면 3만원~5만원정도면 만들수 있습니다.

만원에 만들어주시는곳도 있어보이는군요.

암튼. 이렇게 저렴한 금액으로 저 토지 매물이 매매될때까지 현수막이 걸려있을겁니다.

만약 매매가 될 경우 위의 배너를 통해서 매매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해보세요.

수수료는 당연히 받게되지만 반대로 위의 배너로 매매가 안되었다고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현수막 금액도 진짜 고급이라 생각하고 10만원을 잡겠습니다.

토지매매가 그렇게 쉽게 진행되는것도 아닌걸 감안하여 1년동안 10만원으로 엄청난 홍보를 하고 있다면?

저 홍보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하지 않는것이 좋을까요?

지나가는 사람들이 단지 토지매매해야지 하고 연락한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시죠?

지나가는 사람들이 이주위에 땅을 사고 싶은데 혹시 대출이 얼마나 나오게될까? 상담받고 싶어 전화를 할수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부분들이 타겟과는 조금 다르긴하지만 자신의 브랜드가 계속 홍보된다는것입니다.

위에서도 이미 말씀드리긴했지만 개인적으로 판매 이후에 수익이 배분된다거나 저렴한 금액으로 배너 광고를 할수만 있다면 무조건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오늘은 제휴마케팅 현실을 보여드리면서 신경쓰지 않을경우 수수료를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한가지를 하더라도 그곳에 신경을 쓰고 그곳에 영혼을 담아 글을 작성하게된다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을 얻을수있고 공감을 얻게되고 연결고리로 이어질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제휴마케팅 파이프라인을 찾고 계시고 연구하고 계신다면 저는 지속적이고 꾸준히 수익을 만들수 있는 바이낸스도 주변 지인들에게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괜히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되면 사회이슈가 될것같아 조심스럽긴하지만 다들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살림에 보탬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전략에 대해서 숨김없이 보여드렸습니다.

아울러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바이낸스 가입하실때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주신분들에게는 제가 유저ID를 따로 모아

더 수익을 늘릴수 있는 전략에 대해서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실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홍보하는 전략으로 접근하고 있어 위와같은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어디가서도 사실 듣기 어렵고 찾기 어려운 자료들입니다. 우리들만의 리그를 한버 만들어보겠습니다.

아…그리고 당부하는 말씀이지만!! 저는 코인 거래 사고파는것을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매매 방법을 아는것과 매매를 주요 활동으로 하는것은 전혀 다릅니다. 방법을 알아야지만 거래를 할수 있기에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글로 인해서

괜히 제 글로 오해하시고 코인 거래를 하시려고 마음을 먹으셨다면 차라리 저렴한 아파트같은 자산을 구입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저는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코인거래는 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그동안 채굴한 코인과 수수료 코인들을 옮기거나 바꿀때에나 거래하지..

더 많이 늘리기 위해서 거래를 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조금 했었는데… 생각보다 마이너스손이더군요 ㅎㅎ

코인 채굴(이더리움 채굴, 이더리움 클래식 채굴, 모네로 채굴, 레이븐 채굴)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이미 말씀드린것처럼 추천인의 채굴 수수료와 각종 거래로 인한 수수료이지만 거래를 하지말라고까지는 제가 말씀못드리니…

그러한 수수료들이 모이고 모여서 현재 천만원이 넘는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이메일로 무료 가입하는 방법

바이낸스 집에서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

 

아!! 저를 추천인으로 추가하신분들중 활동이 있으신분들은 꼭!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저에게 문자 한통 남겨주세요.

바이낸스 자동화 SMS 문자발송

향후에 문자로 고급정보랑 제가 하고 있는 정보라던지 툴개발하면 사용하실수 있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만들게되면 문자를 발 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이 아도비 제휴마케팅 현실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 결론은 제가 전혀 신경못쓰게되었다로 결론이 되버렸죠?

그럼 그자리에 무엇을 넣었을까요? 제가 직접 개발한 툴을 올려놓았고 아도비에서 본만큼 트래픽과 클릭이 일어났다면…

차라리 그자리에 제가 만든 상품들로 가득 채워서 포인트를 찍어주게되면 판매가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사실 이웃4천명이 이제는 필수가 되버렸죠.

나중에 이에 대한 결과도 글로 남겨드리겠습니다.

알게 모르게 다 통계로 모을수 있도록 단축URL을 사용하여 어디에서 어떤 수익이 나오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