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애드센스 수익 확인 8월 841달러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이번 8월달에 지급될 수익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저는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명의로 다수의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구독자가 많은 순서대로 나열하면 4만 4천700명, 1만5천명, 6천600명 … 이렇습니다.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방법

1. 유튜브 스튜디오 (YouTube 스튜디오) 관리자에 접속합니다

보통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유튜브 수익 정보를 찾으시는분들이 많더군요.

실제로 그곳에는 정보가 없고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에 관련된 내용은 유튜브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2. 분석 항목에서 수익 항목을 선택하여 추정수익을 확인합니다

추정수익은 28일 혹은 지정한 날짜에 맞춰서 근사치로 보여줍니다.

더 정확한 애드센스 수익은 실제로 지급되는 당일날 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8월 현재 수익은 31일까지 완료되지 않아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수익이 실제로 8월에 21일쯤 지급됩니다.

유튜브 월별 추정수익을 확인해보면 841.87달러로 나오는군요.

 

2021년 8월 21일 (대략 3일후) 제 통장에는 수수료를 제외한 대부분 수익금이 지급되게됩니다.

세금은 소득세에서 따로 빠져나가기때문에 이때에는 거의 99%정도 그대로 지급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예상 수입을 보면 또 다른 수치의 잔고가 있습니다.

위의 잔고를 보면 (오른쪽 끝 1,051.67 달러) 금액이 다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급되는 금액은 1,051.67 달러입니다. 

지금 달러 한화기준으로 120만원정도가 지급될것으로 보입니다.

 

분명히 유튜브상에서 애드센스 금액을 확인했을때에는 841달러였는데…

200달러가 어디에서 생겨났을까요?

바로 이 200달러가 유튜브 채널 여러개 있는것들중 나머지 부분과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이 합쳐진것입니다.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만 확인하면 90만원정도이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랑 합쳐져서 120만원이 되었다. 이렇게 보시면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군요.

 

어떻게 구독자 4만명인데 90~100만원 가까이 수익이 나오는지 물으시더군요.

검색이 잘 되는 비밀 알려드릴까요?

 

그이유는 제가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유튜브 태그를 입력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또한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태그를 넣고 있고요.

이로 인해서 검색 유입이 다른 유튜버들보다 높으며 다른 워드프레스보다 성장 속도가 빠른 이유입니다.

아래 영상은 어제 올린 영상이고 유튜브 태그 세어보시면 57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말 할겁니다.

“유튜브는 태그 많이 넣으면 오히려 검색이 안된다”

그분들 구독자수 몇명인지 한번 물어보세요.

물론 게중에는 구독자가 많으신분들도 그렇게 하고 계시겠지만 실제 저는 4만명이 넘은상태이고 꾸준히 검색 유입으로만 애드센스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사람의 정보가 더 신뢰가 될까요?

이렇다 저렇다 실제 해보지도 않고 정보 검색으로 조합해서 ‘카더라~’ 하는 정보가 더 정확할까요?

직접 이것을 하는 저로써는 정보가 아니라 제 삶의 일부입니다.

어쩌면 이렇게 작은 수익들이 하나하나 모이고 모여서 한달에 천만원이 넘는 금액이 되는것이구요.

이러한 작은 수익들을 무시하시는 분들은 계속 그저 구름같은 그림의 떡이 되는거죠.

 

제가 유튜브,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뿐만 아니라 자동화 Ai 툴 개발과 프로그래밍 그리고 다양한 전략으로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놓았습니다.

대략 20개정도 되는듯한데 그중에서 비중이 큰 녀석을 말씀드린다면 프로그램Ai 툴, 애드센스 수익, 코인 채굴 수익, 제휴마케팅 수익, 프로그램 쉐어 수익 등등 입니다.

 

애드센스는 여러분들 보시기에 매달 고작 100만원수준밖에 안보일수 있습니다.

코인 채굴수익도 남들보다 적은 수준 매달 150만원 수준밖에 안보일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이것저것 다 합쳐서 그 수준이 매달 50만원이 안되어 크게 안보일수도있습니다.

시스템구축하신 분들 관리 유지비용으로 매달 20만원씩 받는것이 크게 안보일수있습니다.

프로그램 개별로 하나당 매달 1만원 크게 안보일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쉐어 수익 한건당 매달 5만원 11만원 크게 안보이실수 있습니다.

그 이외 여러가지 기타 수익등등 모두 얼마 안되지만…..

(어쩌면 제주도 1년살이하면서도 크게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못 느낀 이유매달 작은 돈들이 뭉쳐서 그런게 아닐까싶네요)

(어쩌면 아내가 일을 하지 않고 맞벌이하는 다른 부부처럼 지내지 않는 이유매달 작은 돈들이 뭉쳐서 그런게 아닐까싶습니다)

(어쩌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그냥 한달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먹고 사는 이유매달 작은 돈들이 뭉쳐서 그런게 아닐까요? 앗! 이건 생각해보니 아닌듯합니다.)

제가 말고 글은 이렇게 표현하더라도 실제로 이렇게 만들어주신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종교적인 내용이 될수 있어보이지만 근본적인 원인이 그렇다는겁니다.

결과만 보면 위의 매달 모이는 작은돈들이 결과의 내용들이겠죠.

 

이것들이 뭉치면 매달 저에게는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수준의 수익들로 만들어주는 귀한 파이프라인들입니다.

블로그에 수익관련 인증 글을 작성할때마다 저는 이런글을 적었습니다.

티끌모아태산!!

 

매일마다 매달마다 앞으로 벌어야 할 돈을 생각하면 직장인들보다 불안불안해보일수는 있지만…

몇년 이렇게 생활을 하다보니 언젠가부터는 이것이 제 삶이 되고 제 생활이 되더군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어려운 시국입니다.

작은것에 소중하게 여기시고 작은것부터 지켜서 조금씩 조금씩 키워 나가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유튜브 남들 어렵다고 안하시나요? 사실 저도 어렵습니다.

영상 만들고 올리고 우와…. 진짜 어려운거 맞습니다. 어렵다고 그냥 놔두면 수익은 점점 줄어들게되고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어렵습니다. 글쓰는거 쉬운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하지만 이렇게 글 하나하나 작성할때마다 쌓이고 쌓여서 열매를 맺게됩니다.

 

진짜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 1~2년동안 하면서 ‘이거 과연 되겠지?’ 이렇게 막연했던 생각들이…. 이제는 어느덧

방문자가 계속 상승중이고 애드센스 수익도 계속 점점 야금야금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 늘리고 싶으셔서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 많으실겁니다.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무엇부터 해야할지 모르실겁니다.

직접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시작하셔도 되지만… 사실 혼자서 시작하면 뭘 해야할지도 모르게됩니다.

옆에서 누군가 잘하는 사람 혹은 먼저 그 길을 걸어간 사람들이 있다면 도움을 받아 조금 더 쉽게 갈수 있는데…

그러한 사람들이 주위에 흔히 보이지 않죠.

 

제가 운영하는 이 블로그 어떠하세요?

재미있지 않나요? 그냥 보고 계신것만으로도 이번에는 어떠한 글이 올라올까 하고 궁금해지지 않으신가요?

저는 해외주식 (미국주식) 한참 정보 수집할때 일부로 특정 블로그 북마크 추가해서 많이 지켜보았습니다.

진짜로 그사람이 돈을 버는것인지?

아니면 일시적으로 잘 벌때만 보여주는것인지, 진짜인지 가짜인지? 혹은 주식 시장이 하락할때에도 과연 배당금 수익이 날까? 하면서 지켜본적 있습니다.

돈이라도 많으면 주식, 부동산에 돈 넣어서 자산을 불려나갈 기회라도 생기지만 저도 그렇게 많은 분들이 그렇게 투자할만한 돈이 잘 없습니다.

그럼 할수 있는거라곤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유튜브같은 애드센스 수익을 만들수 있는 구조인거죠.

그리고 그렇게 돈을 벌어서 최종적으로 어디로 향해야할까요? 주식일까요? 부동산일까요? ㅎㅎ

그건 뭐 각자의 판단하게 투자하시면되시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미 이 블로그에 방향을 엿보실수 있겠지만.. 부동산쪽으로 과거부터 정해놓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만 보더라도 이미 제가 뭘 하고 있는지 답이 나오잖아요.

 

이 블로그에서는 코인 채굴이 비중이 클뿐이고 그외 수익인증에 대한 부분만 다루고있지만 다른 블로그에서는 블로그 마케팅과 프로그래밍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집중하는것은 제휴마케팅 비중늘리고 애드센스 수익 증가시키고 프로그램 수익 올려서 몽땅 아파트쪽으로 확장하는것입니다.

그냥 제 계획일뿐이고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4채의 아파트를 소유하고있지만… 앞으로 더 늘려서 전국에 자동화Ai 툴을 돌리고 싶습니다.

 

근본적으로 제가 뭘 하는지는 저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모르시겠지만…

결과만 보면 대부분 많은 분들이 따라하실수 있으리라 봅니다.

 

해야할 일이 많죠?

보통 사람은 팔이 안으로 굽습니다.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더 자주 보게되고 자신에게 유익한 사람들에게 더 눈길이 가기 마련입니다.

저도 사람이니 마찬가지고요..

아래 글도 보시면 돈을 벌고 싶으신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실겁니다.

저는 눈치 빠른분들을 좋아합니다.

제휴마케팅 현실 극복방법 아도비 플랫폼 예시 한달 후기

 

감사합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