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채굴 가능 코인 가장 쉬운 모네로 XMR 코인

지금 시세가 0.01 개당 $2.23 인 XMR 코인입니다.

 

cpu 채굴 가능한 코인이 여러가지 있지만…

그중에서도 모네로 XMR 코인의 수익 현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현재 PC 30대를 이용하여 모네로 코인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1년에 50만원 정도의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에 모네로 0.01개씩 꼬박꼬박 바이낸스 모네로 지갑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PC 사양이 모두 다르다보니 해시 크기가 모두 다릅니다.

더 정확히 말씀드리면 대략 1일하고 4시간정도에 0.01개의 모네로 코인이 입금되고 있습니다.

모네로의 경우 출금 수수료가 크지않아 매일마다 0.01개씩 바이낸스로 입금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시는 24,247H/s 정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PC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는데 CPU 채굴은 GPU 채굴보다 채산성이 월등히 떨어져서 오히려 전기요금이 더 나갈수 있습니다.

하루에 1.4달러의 수익이 예상으로 나와있는데요…

실제로 모네로가 하루에 0.01개씩 들어오고 이것을 달러로 확인해보면 2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결국 28시간에 2달러 정도의 수익이 나오고 있기에 2200원 / 28시간 * 24시간 = 1885원이 나와서 위의 결과보다 조금 더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예금되어 1.83% 연이율로 추가 수익이 나오도록 해놓았지만 실제로 이더리움이나 다른 코인으로 바꿔서

고정 스테이킹 하는것이 더 유리하다 판단하여 매번 입금 즉시 코인을 매매하다보니 남아있는게 0.02개밖에 없습니다.

오히려 가만히 모아놓고 1년 2년 이렇게 놔두는것이 더 유리할꺼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현재 빗썸, 업비트 거래소에서 상폐된 상태인듯한데… 오히려 더 희소가치가 높아지지않을까요?

예금 이자라도 10%넘어가면 놔두고 싶지만 너무 1.83%라서… 고민이 되는 코인이기도합니다.

CPU 채굴 하고 바로 BNB로 교체해야하는 코인? 뭐 그렇습니다.

 

CPU 채굴은 아무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주소가 있다면 쉽게 바이낸스 가입하고 모네로 주소로 채굴해보세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