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방문자 늘리기

그동안 로얄키워드를 네이버 블로그 키우는 용도와 유튜브 검색 잘되도록하여 성장 시키는 용도로만 대부분 활용하였습니다.

몇일전부터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로얄키워드 VVIP툴에서 추려낸 다수의 키워드를 태구에 넣고 있는데 검색이 늘고 있더군요.

애드센스 수익은 남들이 부러워 할수준의 많은 금액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또 남들이 무시할정도의 적은 금액도 아닙니다.

매일 5달러수준으로 365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수익이 발생하게된다면 얼마가 모이는지 알고 계신가요?

1년에 1,825달러를 벌수 있으며 환율1100원 기준에 200만원정도의 수익을 만들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1년 연봉이 10억 100억 이러하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하루에 5천원정도 나오는 애드센스를 무시하고 계실겁니다.

 

애드센스 수익 늘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왜냐하면 저도 티스토리를 해보았고 워드프레스 블로그도 운영해보았고 구글 블로그도 모두 해보았습니다.

이중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검색 영향을 너무 많이 받아서 애드센스 수익이 둘쑥날쑥 심하게 변하는것도 많이 경험하였습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네이버 검색 무시를 하더라도 아주 서서히 구글 검색으로 성장할수 있더군요.

 

바로 지금 보고 계신 이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작년 8월쯤 네이버 웹사이트 영역 1등을 잡기 위해서 대충 형태만 만들어놓고 방치만 하였습니다.

그러다 3개월전부터 [ 돈많이버는방법 ] 이라는 주제로 명확한 주제가 잡히게되었죠.

바로 제가 직접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그리고 그러한 수익모델로 인해서 제가 어떻게 성장하는지를 간접적으로 보여드리기 위한 주제입니다.

이 블로그는 대략 2개월정도부터 서서히 검색량이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구글 검색이 되기 시작한것이죠.

네이버 검색은 솔찍히 모르겠습니다.

검색 잘되면 좋고 안되더라도 별로 신경쓰고 싶지 않습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블로그가 있어서 그 최적화 블로그 5개 동원하면 언제든지 제가 원하는 그림을 그릴수 있기에 무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오로지 워드프레스와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성장시킬수 있다는것을 증명하고 개인적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전략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이곳 워드프레스 블로그 이외에도 다수의 워드프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개설한 또다른 워드프레스 블로그도 하루 방문자와 새로운 사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당연히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월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것은 사실이고…

로얄키워드 태그를 관련글에 맞춰서 계속 추가할수록 점점 더 빠르게 늘어나고있습니다.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이용해서 애드센스 키워드 관련 몇개를 검색하고 그이후로 하나씩 클릭하면 관련 키워드가 계속 추가됩니다.

그렇게 쌓인 키워드를 워드프레스 태그 항목에 그냥 복사 붙여넣기만 하면되기때문에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저는 이미 제가 만든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손에 익은 상태라 쉽게 그냥 몇번 검색하고 몇번 클릭하고 복사 붙여넣기만 하면 끝납니다.

지금 이 글도 그렇게해서 태그를 입력한것입니다.

 

이제 검색되는 일만 남았겠군요.

누군가는 이 글을 보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나가서 다른 글을 보시겠지만…

수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누군가는 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분석하면서 진짜로 애드센스 수익이 이렇게 만들질수 있을까? 하며 궁금해하면서

분석하기 시작하고 따라하기 시작할겁니다.

 

분석하는 분들위해서 제가 팁 하나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글을 검색하기 위해서 구글에서 검색하셨을텐데…

어떤 키워드로 검색하셨고 또 그 키워드로 구글에서 제가 운영하는 이 워드프레스가 어느 위치에서 검색되었기에

또 어떠한 문구때문에 이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글을 보고 계신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이 글을 작성할때 단순히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보고서가 아닌 찾아오는 방문자들이..

어떠한 루트로 어디에서 어떻게 액션이 일어날지를 염두해서 글을 작성한것이란 사실만 알고 계신다면…

 

과연 누가 부자가 되고 누가 돈을 벌수 있는지까지 알게되십니다.
여러분들은 이 글을 정독하여 읽고 계시는 동안 저는 여러분들 덕분에 애드센스 수익 10원정도를 벌었습니다.

저는 이렇게 작은 돈 10원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덕분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티끌모아 태산을 만들기 위해 어릴때부터 로또 사서 10억 벌기보다는 그 로또살 1000원씩 모아서 10억을 모으겠다는 각오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어라? 대표님! 저는 광고를 클릭하지 않았는데 근데도 10원의 수익이 나오는거예요?”

애드센스는 클릭으로 나오는 CPC 수익도 존재하지만 단순히 글을 보면서 체류하는동안 광고를 스치기만하더라도 CPM광고비를 얻게됩니다.

그래서 정독하신분들이라고 말씀드렸던것입니다.

정독하게되면 체류시간이 상대적으로 높아지게되고 그분들 덕분에 저는 무조건 돈을 버는 구조이죠.

 

여러분들은 결국 애드센스 수익 현황을 보기만했지만

실제로 다른 고급 정보까지 얻어가게된것입니다.

이러한 고급 정보를 얻었는데 블로그 주인에게 나 몰라라 한다면 그 정보는 딱 지금 이 순간 끝나게됩니다.

하지만 작은선물이든 작은 감사의 말이든 하는 사람들은 이 모든것들이 자신에게 축복으로 이어집니다.

 

로얄키워드 VVIP툴이 필요하신분들은 구입하셔서 워드프레스 운영하시고 애드센스 수익도 함께 만들어보죠.

 

감사합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