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 코인 이자 스테이킹 현황

지난 2월 8일에 펜타(PNT) 코인 스테이킹에 대해서 글을 하나 작성하였습니다.

그때당시 글을 살짝 읽어보니 PNT 코인을 $0.45 일때 구입했다는 부분이 보이더군요.

대략 코인 1개당 500원이라는 이야기인데…

결론은 PNT 코인 자산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하셔서 고정 스테이킹으로 코인 자산을 늘리실분들은 아랫쪽 제가 URL 링크 남겨놓았습니다.

 

지금은 그때당시보다 조금 더 높은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35 달러니…. 코인1개당 대략 1500원 정도의 시세까지 올라온 상태입니다.

 

오늘 갑자기 왜 이전에 PNT 고정 스테이블 글을 작성했는데.. 또 글을 작성하냐하면요…

바로 바이낸스 지갑 Spot 이 엄청 늘어났기때문입니다.

PNT 코인 이자 만기일이 돌아와서 기존에 스테이킹 되어져있던 PNT 코인이 보이더군요.

 

PNT 코인이 들어왔으니 다시 또 1개월 고정 스테이킹 신청을 해야겠죠?

보통 코인 이자 만기일쯤되면 항상 자신이 들어갈만큼의 양이 남아 있는지 또 바로 예치가 가능하더군요.

이번에는 총 238.98개이며 2021년 4월 2일 밤 11시 59분에 만기가되어 4월 3일~4일정도에 다시 볼수 있겠군요.

30일동안 30%의 연이율로 5.89개를 이자로 받게됩니다.

유동성 코인은 갯수로 따지면 사실 정확하게 얼마인지 감이 안오죠.

개당 1달러라고 가정할경우 대략 6천원500원정도수익이 나는것입니다.

물론 펜타 코인이 시세를 1달러 이상 유지를 했을때 이야기입니다.

 

보통 주식을 매매할때에는 그 회사의 가치를 보고 투자를 한다고 말할겁니다.

그럼 코인은 무엇을 보고 코인에 투자를 해야할까요?

 

이부분은 여러분들과 저와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코인과 주식 그리고 부동산의 그 본질은 동일하다 보고 있기에

그냥 주식에서 배당금 많이 주고 안정적으로 장기간 수익을 많이 준다면 그 주식을 매매해서 수익을 내듯

코인도 주식과 마찬가지로 안정적이면서 배당금(코인 이자) 많은 코인 위주로 매매해서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각자의 판단과 각자의 책임하에 잘 선택하셔서 좋은 수익 만들기 바랍니다.

 

단지 여러분들에게 제가 바이낸스 가입하실때 드릴수 있는 트론 코인이 10개가 바로 이렇게 고정 스테이킹에서 나오는 이자라는 사실을 알면…

이자에 대한 개념이 많이 달라지실듯합니다.

특히 30만원정도의 코인에서 나오는 1개월 이자 수익이 6천원이라면 어마어마한 수준입니다.

예를들어 이자에 대한 개념을 잡아드리면 이렇습니다.

 

PNT 코인 238.98개는 현재 USDT 시세로 계산을 하면 ( 238.98 * 1.3달러 * 1100원 = 대략 34만원)

34만원으로 한달에 6천500원의 돈을 만드는 수익 구조입니다.

340만원으로 한달에 6만5천원의 돈을 만드는 수익 구조입니다.

3400만원으로 한달에 65만원의 돈을 만드는 수익 구조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3400만원에 3을 곱하면 대략 1억원조금 넘는 돈으로 195만원의 수익을 매달 만들수 있는 구조입니다.

물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PNT 펜타 코인의 시세가 1달러 이상을 유지해야합니다.

1억으로 200만원 가까운 수익구조를 만들수 있는 상품이 무엇이 있을까요?

우리 주위에 1억 아파트 월세를 놓으면 대략 30만원에서 많이 받으면 40,50만원 받습니다.

그것도 수익률 좋다면서 전국 지방아파트를 싹쓰리 하고 있는 추세인데…

이런거를 보면 낮은 수익 구조가 아니란 사실만 알면됩니다.

 

나는 아직 바이낸스 가입도 안했는데…

이미 다른 누군가는 바이낸스 가입이 아니라 수익구조를 만들어서 자산을 늘리고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지금도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 주식, 코인, 부동산 없어서 그 차이가 점점 커진다면… 그탓을 계속 남탓으로 할건가요?

바이낸스 얼른 가입하셔서 채굴 경험이라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미 집에서 놀고 있는 PC에서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 다 알려드린 상태입니다.

이메일만 있고 이메일 인증만하면 일단 간편하게 가입이라도 할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하기

 

나머지는 차차 하나씩 배워가면서 하다보면 어느순간 저처럼 수익구조를 만들수 있습니다.

어제 블로그시크릿 회원님 한분에게 바이낸스 이더리움 채굴을 원격으로 세팅해드렸습니다.

혹시라도 블로그시크릿 회원중에 채굴 경험을 해보실 분들께서는

위의 주소로 바이낸스 가입하시고 저에게 문자남겨주시면 원격으로 제가 세팅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문자 클릭하면 바로 문자연결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