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2021년 1월 수익 4만원

애드포스트 수익은 이번달 너무 저조해서 전화가능한 금액이 없습니다.

최악이네요 ㅎㅎ

다른 수익금들은 모두 5천원이상되면 통장으로 잘 들어오는데….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만 5만원 제한이 걸려서 2개월에 한번꼴로 입금이 됩니다.

 

이번달은 4만7천원… 딱 커트라인에 걸린 상태라서 그냥 보기좋게 걸려있네요.

다음달에 6만원정도가 입금될것으로 보입니다.

매달 2만원정도씩 쌓이는것으로 보이는데… 2~3개월에 한번씩 5만원씩 들어오면 ‘뭐지? ‘하면서 쳐다보는 수익금중 하나입니다.

 

이 금액은 네이버 블로그에 로얄키워드로 글을 더 많이 작성하면 더 크게 늘어나기는 하지만…1만명기준으로 30~50만원 수준이라서

노력대비 정말 최악의 수익금이도합니다.

그런 노력이면 차라리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로얄키워드로 지금처럼 이렇게 글 작성하는것이 훨씬 더 낫죠.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에는 제 계정 3개와 인플루언서 계정 1개가 합쳐진 위의 수익금과

아내 계정 블로그 2개와 인플루언서 계정 1개로 합쳐진 수익금 아래 그래프… 이렇게 두개입니다.

둘다 방문자가 500~1000명 사이라보니 애드포스트 수익금액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3개월마다 둘이 합쳐서 10만원이 나오니 ㅎㅎ 그냥 재미있네요 귀엽기도하고….

 

2021년 1월2월에는 이렇게 애드포스트 수익이 따로 나오지 않아 3월을 기다리는 수밖에 없네요.

다음달 10만원 주심에 미리 감사합니다.

애드포스트 수익을 늘리실분들은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이용하셔서 정보성 글을 많이 작성하시면되고

블로그 시스템 구축을 하셔서 다수의 블로그를 운영하시면 수월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