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PNT 코인 고정 스테이킹 수익

지난 달 1월 7일에 PNT  코인 129개를 USDT기준 0.45$ 할 무렵 50달러 정도 구입하였습니다.

현재 PNT 코인의 시세는 USDT 기준으로 0.8225$ 정도입니다. 코인 자체 수익만 200%인 상태입니다.

 

추가로 바이낸스 PNT 고정 스테이킹 이자가 3 PNT 이므로 이자수익만 대략 2달러정도됩니다.

5.5만원정도의 금액으로 2200원의 이자를 받게된것이죠. 코인은 유동이니 오를수도 혹은 반대로 내릴수도 있습니다.

2달러 상당한 이자는 모두 다른 코인으로 옮긴상태입니다.

PNT 코인이 도중에 잠시 15분동안이었습니다.

그당시 고작 5만원치 구입한 자산이 0.4 -> 6 으로 대략 15배가 올라 순식간에 75만원이 되었던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직접 그 시간대 15분동안 지켜보고 있었기에 PNT코인을 바로 매매하고 싶었죠.

하지만 고정스테이킹 특성상 바로 예금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예금취소를 하게되면 대략 1일~2일 정도 후에 코인이 지갑에 들어오기때문에 이미 그순간을 놓치게되어 의미가 없게되죠.

지금도 저렇게 다시 올라가면 코인을 당장 매매하고싶지만..

처음 고정 스테이킹 포트폴리오 만들당시 계획했던 부분이 이자수익이기에 코인의 시가총액이 내리던 오르던상관없이 지속적으로 고정 스테이킹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아직까지는 상승장의 영향으로 코인에서 2배의 수익이 되었지만 USDT로 만들기전까지는 실제 수익이라고 할 수 없어 이부분은 제외하겠습니다.

현재 PNT 코인으로 얻은 1개월동안의 50달러에 대한 이자수익은 2달러입니다.

수익률은 PNT 코인 기준으로 3개를 얻었으니 정확히 예상 APY처럼 30%이며 USDT 기준으로 본다면 대략 50%수익이 나온것으로 확인됩니다.

 

바이낸스 고정 스테이킹 이자를 받기 위해서는 바이낸스를 가입하여야 하는데요

제가 이전에 바이낸스 가입하는 글을 올려놓았으니 혹시라도 가입 가능할때 한번 보고 따라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는 가끔 가입 자체를 막는 경우를 몇번 보았기에 가입 될때 미리 가입해놓는것이 좋습니다.

 

고정 스테이킹 서비스를 이용해서 현재 트론(TRX) 코인 10개를 주고 있으니 가입할때 참고하시고

트론 코인도 받아서 시범적으로 코인 전송 하는 방법도 테스트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트론코인은 매일 5.9개씩 차곡차곡 이자로 쌓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