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스테이킹 방벙 ADX 코인 이자

지난달 1월 21일 업비트에서 바이낸스 거래소로 애드엑스 (ADX)코인 400개정도를 입금시켰습니다.

이유는 여러가지였는데… 업비트 거래소에서 ADX 코인 이자를 받을 방법이 제 능력상으로는 보이지 않아 바이낸스로 옮겼습니다.

그당시 게시물은 아래 URL링크를 클릭하면 볼수 있습니다.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 방법 글 보러가기

아래 이미지를 잘 보면 그때 애드엑스 코인 시세가 469원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당시 바이낸스에 옮기고 애드엑스 고정 스테이킹을 하면 이자가 1개월동안 맡기면 1년 46%의 이율로 이자를 받을수 있다는 정보를 알게되고 실천으로 옮긴것입니다.

그때 고정스테이킹을 사려고 하니 최소 코인갯수가 1000개 이상이더군요.

할수 없이 540개가량을 추가로 더 구입하는 일이 발생하긴했지만 결국 고정 스테이킹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1개월이 지난 지금 만기일에 도달하였고 그동안 ADX코인 1005개에 대해 이자 38개의 ADX코인을 받은 상태로 1005개의 코인이 모두 지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자도 이자이지만 애드엑스 코인의 상승으로 인해 자산 규모는 조금 늘어난 상태입니다.

처음 1005개를 갖고 있을때만 하더라도 개당 500원이라고 할 경우 50만원인데…

지금은 비트코인 최근 하락에도 불구하고 60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결국 10만원정도의 +이익이 생긴 상태이고 추가로 38개의 이자까지 (이자를 500원으로 치더라도 대략 2만원정도) 획득한 상태입니다.

지갑에 들어온 ADX를 그냥 두거나 이더리움으로 바꾸려고하니 이자가 높은 코인도 딱히 DODO코인을 제외하고는 보이지 않아…

그냥 다시 한번 1개월 고정 스테이킹을 하려합니다. 지난달에 ADX 코인 스테이킹 출금정보만 있고 이자받기 위한 글이 없어 정리해보았습니다.

 

바이낸스 ADX 코인 고정 스테이킹 방법

1. 당연히 ADX코인을 구입해야합니다.

최소 예금해야할 코인 갯수가 1000개 이상이므로 비트코인시장 혹은 이더리움 시장에서 ADX를 1000개를 구입합니다.

오늘 이더리움 채굴한 금액이 52달러정도가 들어와서

그중 절반은 ADX 코인을 추가로 더 구입하기 위해 이더마켓에 0.0003735로 43개를 주문넣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BNB로 바꾸어서 WIN(윈크) 코인을 구입하려고 BNB마켓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이더마켓에서 ADX는 실제 사람들의 대량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다보니 로봇에 의해 서서히 전체 시세에 따라

오르고 내리는 폭을 기다려야합니다. 조금 지겹기는 하지만 다른 업무(블로그에 지금처럼 글 작성 등등) 하다보면

제가 원하는 시세가로 거래를 할 수 있으니 거래하실분들은 조금 여유있게 하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이 글을 보고 절대 코인을 따라 구입해서는 안됩니다.

저는 고정 스테이킹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하는것이며 코인의 매매는 자신의 판단과 책임이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최소 고정 스테이킹 코인 갯수가 1000개 이상이라보니 소량 1만원 10만원 단위로는 살수 없어 마음만 급해지네요.

15분 거래 차트를 보면 계속 오를꺼같고 스테이킹을 다른사람들이 그동안 해버리면 스테이킹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질수 있습니다.

이런경우라면 그냥 애드엑스 코인 1개를 포기하고 맘 편하게 고정 예금부터 해놓는것이 더 낫겠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2. 바이낸스 Locked Staking 항목에서 Stake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구입한 코인(ADX)이 바로 적용되지 않기때문에 F5를 눌러 새로고침해주셔야합니다.

다른사람들이 몰리게되면 스테이킹 나우 버튼항목이 비활성될수 있습니다.

 

3. Lock Amount 정하고 이자율 확인후 동의체크박스에 체크하고 주문 버튼을 눌러줍니다.

지난번 PNT 코인으로 고정 스테이킹 하는방법을 알려드린것처럼 이번에 ADX 애드엑스 코인도 쉽게 스테이킹 하였습니다.

PC 화면에서는 오른쪽 위에 작은 Subscription success 라는 팝업이 뜨면 정상적으로 스테이킹이 된것입니다.

 

바이낸스 고정 스테이킹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단지 바이낸스 가입을 해야하고 바이낸스쪽으로 코인을 이동하는 과정이 초보분들에게는 어려울수 있지만

한번 코인을 옮겨놓은 이후로는 여러모로 쉽게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 저처럼 코인을 처음하는 사람도 이더리움 채굴, 고정 스테이킹, BNB 디파이 등등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나름 쉽게 글을 작성했긴했는데 보고 한번 따라해보실분들은 가입하고 KYS 인증까지 하셔서 트론 코인10개도 받아보면

‘아…이런게 코인 거래소구나~’ 하면서 경험정도는 할수 있을듯합니다.

 

이번에 이더리움 채굴 쉽게 할 수 있도록 코인 매니지먼트 프로그램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코인 트레이닝보다 채굴과 이자로 수익을 늘리는 분들도 많이 계실것같아 한번 만들어보았는데….

 

아무래도 초기에는 저를 도와주시는분들 위주로 배포할 계획이고 그 이후에는 그분들 수익도 나도록 프로그램에 기능을 넣을 계획이니 바이낸스 가입하실때

제가 알려드린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셔서 트론코인 10개와 채굴 프로그램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모든 사람들이 다 부자가 될수 없지만…

누군가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 매일마다 연구하고 실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알면서 안하면 1년 10년 후에 후회만 하게되더군요..

‘그때 내가 할때 할껄!! 기회가 있었는데..’

그래서 저는 그냥 그때그때 해버립니다.

 

바이낸스도 3~4년전에 가입했고

스테이킹도 혹시 유동성이라서 떨어질수도 있지만..

큰 금액 몰빵하는것이 아니라 조금씩 넣어놓으면 내리더라도 큰 부담이 없고

또 오르더라도 ‘그때 더 많이 넣을껄..’하면서 아쉬움은 남지만…

결국 자산 전체는 플러스가 되버리기때문에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르는 편입니다.

 

지금까지 ADX 코인 스테이킹으로 이자와 수익이 나오고 있는것은 진짜 운이긴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늘려가다보면 저도 어느순간 부자계열에 포함되어져있을거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은… 자산관리입니다.

매월 수입을 천만원 이천원만원 이상 만들어보았지만 그에 비등한 지출과 소비가 발생하여

결국 자산관리를 하지 않게되면 돈이 모이지 않는다는것을 경험을통해 배운상태입니다.

자산관리에는 부동산, 주식, 금, 코인 등등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이중에서도 부동산과, 주식, 코인 이쪽에 관심을 갖고 있는상태입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