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TV 수익 2021년 3월 정산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8만원 만들기

이번 네이버 TV 수익은 지난달 대비 조금 하락하였습니다.

지난달에는 9만4천841원의 네이버 티비 수익이 발생하였지만 이번달에는 8만원대로 내려왔습니다.

작년 12월 네이버 TV 수익이 기존대비 높았던 이유는 네이버 TV 코로나 관련 온라인 시청이 많았던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TV 수익 정산은 매월 26일까지 세금계산서 신청을 해야합니다.

16일부터 26일날 사이에 전자세금계산서 금액에 대해서 설정하지 않으면 다음달로 수익이 누적되며 출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개인사업자 분들은 전자계산서 내역을 입력하면되며 개인사용자들은 공제 후 바로 통장입금으로 되실겁니다.

상태에 검토 중 이라고 나와있는데 검토가 완료되면 3월 6일 네이버 티비 수익금이 통장으로 자동 인출됩니다.

 

제가 네이버TV 수익금을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이용하여 검색이 최대한 많이 되도록 태그를 대량으로 넣고 있습니다.

태그를 그냥 마구마구 넣으시면 잘못하면 저품질 상태가 되실수 있으니 꼭 로얄키워드에서 나온 결과물을 바탕으로 관련 있는 태그만 넣으셔야합니다.

현재 로얄키워드 VVIP 툴을 활용하고 있는곳은 네이버TV 태그, 유튜브 태그, 블로그 상위노출 키워드, 워드프레스 태그 등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TV 수익 총 누적금액이 500만원이 넘었네요..

누적 수익이 천만원이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영상 만들어보려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애드센스, 애드포스트, 블로그 수익, 네이버Tv수익, 유튜브 수익, 쿠팡 수익, 비트코인 코인 수익,  스테이킹 수익, 채굴 수익 등

다양한 수익이 나오고 있는 부분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러한 수익 구조에 대해서 배우고싶으신분들 계신가요?

스마트폰으로 이부분 클릭하면 저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기더라도 저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 지금도 글을 작성하고!!

지금도 더 많이 확장하기 위해서 노력하고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힘내시고!! 돈 많이 버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