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98만원 지급일 3월 22일

애드센스 지급일 3월 22일입니다.

통보는 20일~21일정도에 메일이 날라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수익금에 0원이 되면 보통 그 다음날에 지급됩니다.

이번 3월에 지급된 금액은 893.39달러입니다.

 

실제로 100만원이 입금되어야 하는데 1만7천원정도가 부족한 상태로 입금이 되었더군요.

아무래도 은행 수수료인듯합니다.

 

구글 유튜브 수익이 많이 줄어들면서 2월 애드센스 수익 대비 많이 떨어졌더군요.

구글 유튜브의 시청빈도가 평소대비 41% 낮아졌기때문에 2월대비 애드센스 수익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이부분은 그 전부터 인지하고 있던 부분이기에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을 더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운영하고 있는 바로 이 블로그도 그러한 이유로 열심히 글을 작성하고 있는중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저는 그에 대한 애드센스 수익을 버는구조인것입니다.

 

지난 7일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하루 평균 수익을 보면 대략 6달러 정도 됩니다.

하루에 6500원정도의 돈이 매일마다 모이고 있다는 이야기죠.

1년동안 이대로만 쭉 간다면 1년 벌수있는 애드센스 수익금은 237만원정도입니다.

직장인 연봉으로 굳이 따진다면 200만원정도의 추가 보너스가 생기는것이죠.

여러분들 직장에서 연봉 3000만원에서 3200만원 올리기 위해 1년이라는 세월.. 혹은 열심히 성과 올려서

5%~8% 연봉협상을 하고 계실텐데요…

직장에서 버는 돈 이외에 이렇게 제 2의 직장 애드센스 수익금을 모을 수 있으면 이 돈으로 1년 모아서 가까운 제주도나 해외에 여행도 다녀올수 있습니다.

저는 작은 꿈이기는 하지만 애드센스가 억단위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작은 소망을 꿈꾸며 열심히 글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 늘리기 위해서 중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많이 생각해보는데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내용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검색이 되도록 로얄키워드로 태그 많이 넣어 유입을 시키는것입니다.

로얄키워드 VVIP툴을 이용하여 이렇게 관련 내용과 연관있는 키워드를 태그로 잔득 넣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지금처럼 이러한 것들을 누리고 있는것이죠.

최근에 방문자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럼 다들 다음 4월 애드센스 수익도 기대하면서 이번글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에도 화이팅입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