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채굴한 이더리움 ETH USDT 코인 전환하는법

금일 채굴로 들어온 이더리움 수익은 0.01831373 ETH 입니다.

34.58 달러이니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3만 9천원 정도 됩니다.

 

이렇게 채굴한 이더리움을 그대로 놔둘수도있지만…

저는 채굴한 이더리움으로 고정 스테이킹 (바이낸스 이자 농사) 서비스로 이자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예전에 PNT 코인을 10만원치 구입하였는데… 어느순간 확인해보니 40만원이 넘었더군요.

그래서 이 코인을 조금 더 구입하기 위해 채굴한 이더리움 코인을 USDT로 전환하는 중입니다.

바이낸스 PNT 코인은 USDT와 BTC코인으로만 거래가 가능하기때문이죠.

 

바이낸스 ETH USDT 전환방법

1. 바이낸스 거래 항목에서 전환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2. 보유 가상자산 ETH 선택, 전환할 가산자산 USDT 선택 후 갯수를 입력합니다.

전환 미리보기 버튼이 나오면 5초동안 시세를 바탕으로 USDT 몇개로 전환할지 보여줍니다.

시세가 맘에 든다면 전환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3. (5초)안에 전환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전환이 되면 성공 메시지와 함께 전환 갯수와 1이더리움에대한 USDT 시세를 보여줍니다.

이더리움 코인의 경우 알트코인과 다이렉트로 거래되는 경우가 비트코인보다 적기때문에 이렇게 중간 과정이 필요합니다.

보통 스왑 과정이라고 하는데 이때 수수료가 최대한 들지 않는 방법을 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바이낸스 거래 항목을 살펴보면 OTC에서는 지갑에 코인이 있을 경우 수수료 없이 전환할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이 전환 서비스를 잘 이용하면 빠르게 코인을 구입할때 유리합니다.

거래소를 이용할 경우 원하는 마켓시세 지정해서 거래를 해야하는데 이때 시간차가 생기게되어 실제로 자신이원하는 코인을 구입할때 시세가 많이 차이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럴때 전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바로 중간 과정의 코인으로 바꿀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전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