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수익 10개월 현황

10개월동안 쿠팡 파트너스 수익 현황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우선 쿠팡 파트너스 이용해서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되신분들은 글과 무관한 그리고 무차별 내용에 때려넣으셔서 그럴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내용속에 쿠팡 파트너스 제휴마케팅 링크를 넣을때에는 꼭 합법적인 방법과 관련 있는 내용 그리고 실제로 사용한 후기 위주의 상품을 넣어야합니다.

이점만 잘 유의하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보다는 워드프레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으며 나름 커피값정도 나왔던것 같아 그냥 심심할때마다 글작성합니다.

너무 여기에 집중해버리면 원래 해야할 업무에 충실하지 못하기때문에 그냥 시엄시엄 하고 있습니다.

구매액의 3%를 수익으로 돌려받는 쿠팡 파트너스의 수익 모델은 다른 블로그보다 많이 뒤떨어지기는 하지만…

돈이 하늘에서 뚝!~ 하고 떨어지는것이 아니기때문에 가끔이지만 2천원씩 통장에 들어오면 재미있습니다.

잘 활용하시는 분들은 몇백만원 몇천만원 수익을 내는분들도 계시더군요.

 

쿠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셔서 잘 활용하면 좋을듯합니다.

새로 쿠팡파트너스 회원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한다면 한 달 간 추가 1%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실때 ID: AF0944545 입력하면 1개월동안 1% 추가 적용되십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으로 발생한 수익입니다

 

예전에 드라마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몇개 운영했었는데

검색될 당시에는 삼다수물이 많이 팔려서 물로 수수료 3%씩 수익이 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였지만 그당시 월 만원가까운 금액이 들어와서 신기했었습니다.

그때 운영중이었던 드라마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네이버 검색이 차단되는 이후로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줄어들었고…

그 이후로는 프로그램 제작쪽에 집중을 하다보니 매번 커피값수준으로만 나오긴했습니다.

 

한번 글 작성해놓으면 언젠가 누군가에 의해서 클릭이 되고 구매로 이어질경우

바로 판매금액의 3%가 다음달에 통장으로 들어오니 제휴마케팅 구조상 괜찮은 파이프라인입니다.

 

저도 글 작성할때 틈틈히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쿠팡 파트너스를 넣어놓고 있습니다.

가끔 제가 필요한 경우도 있고 지인들이 필요한 경우도 있거든요.

쿠팡 이외에도 아마존 제휴마케팅이 있는데 아직까지 아마존 결제가 쿠팡보다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아

지금은 쿠팡이 아무래도 조금 더유리할것으로 보이네요.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셔서 수익모델 만들어보실 분들은 아래 URL 다시 적어놓았으니

이메일로 가입하셔서 바로 활동해보는것도 권해드립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

쿠팡파트너스의 원할한 추천인 구조를 만들기 위해 1개월동안 추가 1% 수익금을 추천인ID 넣을때 주는거보면

지속적으로 이 분야를 운영할듯합니다.

추천인ID: AF0944545 넣으셔서 1개월동안 열심히 하셔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돈을 만들어보세요.

 

아! 참고로 쿠팡파트너스 활동하실때 아래 문구는 꼭 넣으셔야합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라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색깔도 빨강으로 넣으면 좋지만 너무 강조되어 문맥상 내용에 집중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것같아
저는 그냥 이렇게 검정으로 작성하거나… 자동으로 나오게 할땐 빨간색으로 나오도록 해놓았습니다.
워드프레스 이용하시는분들은 태그에 로얄키워드 넣어서 구글검색과 네이버 검색에 더 유리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