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차단관리 차단했더니 수익이 늘어났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차단관리에서 선정성, 성에 대한 언급, 소셜 카지노 게임, 점성술 및 비전, 종교 관련해서 차단을 했습니다.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너무 이상한 광고들이 나오는것 같아서 몽땅 차단 처리했습니다.

그랬더니 평소보다 애드센스 수익이 아주 미묘하지만 조금 늘어난것으로 보입니다.

 

평소에는 $4~5 정도로 평균적으로 나와서 한달에 120~150정도의 달러가 수익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제 기분인지 느낌인지는 알수 없지만 3일전 수정하고  다음날 바로 7달러가 나왔고 어제는 4.83 달러가 나왔네요.

오늘은 현재 이시간에 1달러가 나왔으니 오늘도 4~5달러정도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는 애드센스 수익이 선정적이고 도박 관련쪽에서 많이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애드센스 통계를 확인해보니 꼭 그렇지도 않더군요.

 

그냥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맞는 고객들의 성향에 따라 다르다보니…

결국 제가 추구하는 방향이 대부분 애드센스 수익으로 이어지는듯합니다.

아무래도 이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돈 많이 버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다루고

또 재태크라던지 자산관리, 애드센스 수익 구조에대한 글을 많이 작성할 계획이니…

투자 관련쪽 광고가 더 많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직까지 작성해야할 글도 많고 가야할 길도 길다보니..

장기전으로 보면 위의 차단한 광고 항목들은 잘한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제 워드프레스 모든 블로그에서 위의 항목들은 보실수 없게될겁니다.

깨끗한 광고와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이 되는 광고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 많이 하시고 애드센스 수익도 많이 늘리시기 바랍니다.

아… 이번달 21일 애드센스 수익이 많이 줄었는데… 893달러입니다. 100만원 겨우 턱걸이 했네요..

지난달보다 200달러가량 줄어들었는데…

더 분발 하겠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