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API 파이썬 자동화 시스템

스마트스토어 API 파이썬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중입니다.

쇼핑몰 자동으로 운영하고 무인시스템을 만드는것이 주 목적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시스템을 만드는 중입니다

쿠팡방문하고 계속읽기 X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일환으로,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현재 제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는 대부분 자동으로 동작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가끔 네이버가 UI 를 수정하여 막힐때가 있지만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판매 가능한 상품목록: 전자책, 전자코드 (시리얼코드), 기프티콘(기프트콘), 영화쿠폰, 각종 할인 쿠폰, 이벤트 메시지 등등

혹시 이런것도 가능한지 확인하시려면 저에게 톡톡 보내주시면 확인 해드리겠습니다.

거의 다 만들어갑니다. (상품리스트와 주문정보를 정규표현식 이용해서 화면에 뿌리면 마무리됩니다)

이거 구글에 아무리 검색해도 없어서 진짜 몇일 밤새면서 고생좀 했습니다.

기존에 개발한 프로그램은 지난주까지만 사용가능하며 이번에 새로 개발하는 프로그램은

파이썬과 크롬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조금 쉽게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개발하는 시스템은 범용으로 만들 계획이라 모든 스토어 관리자님들께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API를 구성중입니다.

C#으로 웹뷰를 만들게되면 엣지 (WebView2)를 사용해야하는데 이 또한 번거럽더군요.

스마트스토어 API 파이썬 버전은 로그인부터 수월하며 접속한 후 주문 상품 확인부터 배송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문자, 메일, 카톡 등 SNS을 이용한 통보까지 자동화 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우선 파이썬으로 스마트스토어 모든 기능을 제어한 상태이므로 이제 UI만 만들면

자동으로 주문상품 확인하고 판매, 배송까지 할 수 있게됩니다.

상품이 몇개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어 그 정보를 스마트스토어 관리자에게 문자나 통계 페이지도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저는 SMS 문자 발송만 자동화 해서 사용할 계획입니다.

다른 부분에 대한 개발 계획은 아직 없지만 혹시라도 개발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으신 분들은 비밀댓글이나 톡톡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수익 찾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