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자동화 수익 하루 3만원 시스템구축

2021년 3월 10일부터 2021년 3월 12일 총 3일동안의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수익입니다.

10일 2만원, 11일 3.5만원, 12일 4.2만원입니다.

이대로 쭉 유지만 된다면 1개월 90만원까지도 예상해볼수 있지만… 스마트스토어는 변수가 존재하다보니 일단은 열심히 홍보는 해보겠습니다.

위의 3일동안의 스마트스토어 수익은 완전 자동수익입니다.

제가 무언가를 액션을 취하거나 고객들로부터 전화를 받거나 상담을 받은것은 아니며 모든 부분이 자동화 프로그램에 의해서 자동으로 진행된것입니다.

 

아래 스토어팜 상품자동등록 PRO v2.1.2 프로그램은 제가 직접 개발한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툴입니다.

이 프로그램 덕분에 저는 스마트스토어에 따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판매가되고 자동으로 배송처리에 자동으로 모든것이 완료됩니다.

최근에 스마트스토어 개편으로 인해서 자동배송부분에 에러가 발생하여 배송완료 부분만 제가 따로 클릭을 해주고 있는데…

그리 어렵지는 않고 그냥 일괄 묶어서 배송처리만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경써야하니 이것도 곧 서버복구 완료되고 아파트 사무실 어느정도 꾸미고나면 이전처럼 완전 100% 자동화 Ai 툴로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

 

지난달에는 71만8천원의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수익이 발생하였는데…

이번 3월에는 그보다 조금 더 높은 금액이 나올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3월 1일부터 3월 12일까지 자동화 수익을 보니 완전 형편이없네요 ㅎㅎ

이래서 전기요금은 낼 수 있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40만원이라도 나오면 다행이라 생각하고 3월 스마트스토어 수익도 월말에 보고서처럼 만들어서 글로 작성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달과 지지난달 그리고 이번달은 해야할 일이 너무 많다보니 스마트스토어 수익이 다른해에 비해서 엄청 저조하네요.

원래 스마트스토어 3개월 통계를 보면 자동화수익 + 수동수익 합쳐서 보통 2천만원내외였는데… 다시 분발해야겠습니다.

 

아..그리고 제가 이렇게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프로그램에 대한 글을 작성하다보면 꼭 연락오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상품권을 자동으로 판매하고 싶다고 프로그램 사용하고 싶다는 문의가 들어옵니다.

기프티콘같은 전자 상품권을 DB로 만들어놓고 일괄 문자로 자동으로 보내면 멋진 자동화 수익을 만들수 있기때문이죠.

하지만 전 이부분에 별 관심이 없습니다.

혹시라도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프로그램에 대해서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부분이 가능하니 한번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스마트스토어 자동화가 어느부분까지 가능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용자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문자발송과 배송처리가 됩니다.

2. 특정 시간이 지나면 사용자에게 리뷰요청 및 만족에 대한 설문조사 문자를 발송하여 좋은 리뷰를 만들수 있습니다.

3. 리뷰가 작성되면 그 리뷰에 또다시 반응하여 고객들에게 2차 문자를 통한 혜택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문자(단문, 장문)과 연결해놓았습니다.

DB연동이라던지 사용자에게 다이렉트로 거래후 1분안에 문자보낼수 있는 시스템이 완성된 상태입니다.

 

기프티콘같은거 말고 참신한 아이디어 없으세요?

 

가령…

디자인 PSD 파일을 스마트스토어에 올려놓고 구입하는 분들이 주문하면 500원, 1000원 저렴한 금액으로 자동으로 팔리게 설정한다면..

이거 엄청난 부업이 될꺼같은데.. 여러분들 끼 없으세요?

혹시 이런거 가능할까요? 라고 저에게 문의주시면 제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곳클릭하셔서 저에게 문자를 보내주세요.

 

이런거 가능할까요? 문자보내기

 

제가 프로그래머라서 직접 프로그램을 개발도하고 업데이트도하고 뭐 맘대로 만들수 있으니 아이디어 많이 보내주세요.

 

이글과 관련 없는 내용이기는 하지만…

절대 스마트스토어 운영하면서 지인들에게 자신의 상품 사달라고 부탁하고 리뷰달지마세요..

그보다 더큰 어뷰징이 없으며 잘못하면 경고가 아니라 계정 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