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마이닝풀 3월 한달간 채굴 수익 공개

바이낸스 마이닝풀 이용해서 3월 한달간 이더리움 채굴 수익을 공개합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여러분들의 PC에서도 지금 무료로 채굴 가능한 코인이 있습니다.

 

제가 3월 한달간 바이낸스 마이닝풀 이용해서 이더리움 채굴 수익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 무료 가입하셔서 채굴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채굴 무료 가입하기

 

2021년 3월 1일 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바이낸스 계정에 이더리움 채굴량을 바탕으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엑셀로 정리하고 그래프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오늘 이더리움 시세는  2040달러 기준에 맞추었으며 1달러환율 1129원 기준으로 그래프를만들었기때문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기준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엑셀 파일 다운받아서 표와 통계 그래프를 만드는 동안에도 시세가 올라 더 높은 수익이 나왔지만 이더리움 코인이 항상 유동성을 띄고 있으니

각자의 상황에 맞는 시세를 바탕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하루에 300MH/s 기준으로 대략 0.015 이더리움이 채굴 수익으로 바이낸스 이더리움 지갑에 매일마다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를 그래프로 만들어보니 아래 통계처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더군요.

지금 시세로 평균 4만원정도 보면 보면 됩니다. 나중에는 더 오를수도 있고 반대로 더 내릴 수 도 있습니다.

 

SHA256 계열의 비트코인 채굴은 asic 채굴기 등 이용하다보니 다이렉트로 집에서 채굴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카드의 GPU를 이용한 Ethash 계열의 이더리움 코인, 이더리움 클래식 등 집에서도 가지고 계신 PC로 채굴이 가능합니다.

그이외의 CPU를 이용하여 채굴이 가능한 모네로 코인 등이 있다고 보면됩니다.

 

이더리움, 모네로 같은 코인을 집에 있는 PC로 채굴 할 수 있으니 바이낸스 거래소에 무료로 가입하셔서 코로나 시국에 단돈 1원이라도 만들어보는것은 어떨까합니다.

저도 최근 주위 개인사업자들의 어려움으로 인해 수익에 직접적으로 타격을 입기 시작하여 자산을 늘려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미국주식도 해보았고 부동산 재태크도 해보았고 2017년에는 비트코인 500만원 하던 시절에 2개를 구입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그당시 비트코인 채굴을 PC에서도 할 수 있었는데 그 좋은 시절을 놓친것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는사실을 깨닫고 코인 채굴 수익쪽으로 확장을 시키고 있습니다.

지난달 바이낸스 풀을 통해서 이더리움 채굴 수익이 120만원이었다면… 그 채굴된 이더리움으로 바이낸스 스테이킹(예금 저축 개념으로 보면됩니다)을 하여

1000달러가 3000달러가 되는것을 보면서 잘되는 이 시기에 최대한 코인 자산을 늘려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게다가 정부에서 2021년 10월부터 코인에 20%정도의 양도세를 만들겠다는 정책을 보면서 (지금은 2022년 1월로 변경된듯합니다) 불법이니 도박이니 할때는 언제이고..

이제와서 세금을 걷어가면서 코인을 자산항목에 넣겠다는 계획을 보고 더더욱 빠르게 자리를 잡아놓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지금 업비트, 빗썸 등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도박처럼 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실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이러한 코인 거래를 권하지 않습니다. 고점에 물려서 그 소중하게 모으신 돈들이 한순간에 반토막이 되고 한순간에 휴지가 되는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미국주식 하면서도 정말 안정적인 기업에 높은 배당을 주는 그러한 항목을 찾아다니면서 자산을 늘리기도 했습니다.

지금 코인쪽에서 아직 명분이 설만한 부분이 없어 코인을 주식처럼 거래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주식에서는 주식을 돈 이외에 거래할 방법이 없지만!! 코인은 갖고 계신 PC만 있으면 전기요금을 제외하고는 따로 나가는 돈이 없습니다.

 

대부분은 전기요금이 전기폭탄이라며 겁부터 먹을수 있지만…

그런부분은 엄청나게 많은 그래픽카드를 동원해서 가정전기요금에서 누진요금 구간때문에 그렇게 될뿐이지…

실제로 PC 1대 이용해서 소소하게 이더리움 채굴 수익 만드는 분들은 전기요금도 그리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예를든다면 라디온 6800XT 그래픽카드 한대가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이때 전기요금으로 대략 하루에 시간당 300W를 사용할 경우 하루에 7200W의 전기를 사용하게됩니다.

여기에 30일을 곱하면 216000W가 나오죠. 이것을 kW로 변환하게 되면 1000으로나누면됩니다.

216kW 의 전기를 소모하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들의 집에 전기요금이 평소에 1만원 나왔다면 거기에서 2~3만원 정도 더 나오는 금액입니다.

6800XT 해시량은 대략 58MH/s 이기때문에 하루에 5~6천원정도의 채굴 수익이 나온다고 보면됩니다.

물론 더 나올거지만 여러가지 변수 (PC가 재부팅된다는 등등) 빼면 그정도 될것으로 보입니다.

4천원으로 잡더라도 30일동안 12만원의 이더리움 채굴 수익을 만들수 있게되죠.

전기요금 정말 누진요금제구간을 넘어서 5만원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7만원정도의 순수 수익이 만들어집니다.

게다가 저는 이렇게 나온 수익을 바이낸스 스테이킹까지 이용하여 코인 이자 수익까지 추가로 연결시킨것입니다.

이전에 올린 글들이 많기에 트론코인, 1인치코인 등 내용을 보면 어떻게 거래하는지도 자세히 글로 올려놓았습니다.

결국 3월 한달간 채굴수익은 120만원이지만 그돈으로 3000달러 대략 우리나라 돈으로 300만원정도의 수익이 생기게된것입니다.

 

이 추세가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가능한 저는 조금 더 확장해볼 맘으로 아파트도 1채 구입한것이며 또 이 수익을 더 늘리기 위해 또다시 아파트를 한채 더 늘릴 계획입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코인 자산을 늘리는거죠.

 

아직 바이낸스 거래소에 계정조차 없으시다면 우선 가입부터 해놓으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매번 글 작성할때마다 말씀드리지만 지금 가입이 될때 가입해야지..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 과거 2017년도에 그랫듯

가입이 안되거나 가입 승인 대기 시간동안 기다려야할수도 있습니다.

바이낸스 채굴 무료 가입하기

 

바이낸스 채굴풀을 이용하게되면 바이낸스 측에서 2%의 채굴 수수료를 받아갑니다. 다른 마이닝풀, 허브풀 이런곳보다 수수료가 더 높습니다.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주시게되면 전 그 2%중에서 0.3을 추천인 수수료로 받게됩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1만원의 수익이 나왔다면 바이낸스 측에서 200원을 수수료로 가져갑니다.

저는 거기에서 60원을 여러분들 덕분에 얻게되는것이죠. 물론 이 부분에서도 수익금이 발생하기때문에 제가 추천인으로 넣는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을 채굴해서 자신의 거래소 (업비트, 빗썸, 바이낸스 등)로 이동시키게되면 높은 이더리움 전송 수수료가 또 발생합니다.

다른코인들은 수수료가 작아서 크게 못 느낄수 있지만 이더리움 채굴을 하시는분들은 이더리움 최소 수수료가 요즘 들어 3천원~7천원 왔다리 갔다리합니다.

 

업비트, 빗썸 국내 거래소도 많은데 왜 하필 해외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냐하면!!

바로 이더리움 채굴한 소량이 전송 수수료 없이 바이낸스측으로 2%만 제공하면 그날그날 바로 이더리움을 얻을수 있기때문입니다.

 

아직 채굴에 대해서 불신도 많고 불안감도 많으신분들이 많으실듯합니다.

저도 처음에 그랬으며 지금도 2번째 아파트를 구입하여 또 한세트를 차릴경우 과연 시세가 떨어지지 않겠지? 하면서 생각도합니다.

계약전기를 일반전기 5k로 증설하게되면 한달에 대략 450시간 * 5k = 2250kw 를 사용할수 있게됩니다.

이정도 전기요금을 라데온6800XT로 모두 세팅할경우 아마도 저보다 더 많은 수익을 만드실수 있을겁니다.

저는 5500XT 모델도 있고 6800모델도 있고 주야장천 모으다보니 그냥 막 돌립니다 ㅎㅎ

실제로 프로그래머 직업으로 리눅스 서버를 다수 운영하다보니 갖고 있는 PC를 이용해서 그냥 돌려본겁니다.

시범삼아 돌렸는데 생각 그이상으로 괜찮아서 늘리고 있는것이죠.

아마 제 글과 다른분들의 유튜브 영상 등으로 채굴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날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러한 정보를 드린다고 하여 제가 손해볼부분은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보는 많은사람들이 알아야하고 또 그 덕분에 저는 추천인에 대한 수익도 또 발생하게되며 이 글을 읽고 계시는동안 애드센스수익도 만들어졌기때문에

오히려 여러분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 그리고 실제 경험담과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알려드리면서

따라하실분들은 실천과 행동으로 따라하시고.. 또상황이 안되시는분들은 그냥 바이낸스 가입만 해놓고 테스트정도 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주식이나 코인을 미리 사놓고 여러분들에게 주식 추천하고 코인 추천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그러한 방식은 정말 위험한 모험이고 또 투자권유를 통해서 나 잘되고자 다른사람들을 이용하는 수단밖에 안됩니다.

주식도 그렇지만 코인도 거래를 권하지는 않습니다. 아직 정부에서 자산항목으로 지정할꺼다 정도의 운을 띄웠을뿐이지 실제 거래가 되거나

정식적으로 발표한부분이 아니기에 지금은 거래보다는 자신의 PC를 이용하여 무료로 이더리움 채굴해서 수익을 만드는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바이낸스 채굴풀을 이용하여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제가 프로그래머라서 PhoenixMiner 프로그램에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코인매니저먼트를 c#으로 만들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보고 가입하신분들이라면

 아래 주소를 스마트폰으로 클릭하여 문자를 남겨주시면 프로그램을 이메일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전화기가 무음이라 못보고 넘어갔을수도있으니 혹시라도 메일 못받으신분들은 다시 한번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클릭하면 문자로 자동 발송

 

이더리움 채굴도 욕심부려가며 무리하게 늘리면 그늘린 PC와 그래픽카드로인해서 피해를 보실수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을 권하지 않으며 현재 갖고 계신것만이라도 한번 테스트겸 해보셔서 이런게 있구나 정도 알고 있어도 남들보다 엄청 빠른겁니다.

7월까지 두번째 아파트를 구입하여 5k 계약전기 한세트를 더 만드는것이 제가 하고 있는 부분이긴하지만… 저야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있기에

이것들이 안되더라도 그 서버PC를 그대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자동화 수익모델로 버틸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새그래픽카드와 PC를 5k 계약전기 세트만큼 구입하실려면 거의 천만원 가까운 돈이 나가다보니 권하지 않는것입니다.

해보실분들은 제가 말릴수는 없지만… 혹시라도 그렇게 늘리시는분들은 저에게 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이 길도 혼자 걷는것보다는 함께 소통하면서 걸어가면 외롭지 않을듯하네요..

그리고 혹시 알아요? 제가 프로그래머라보니 자원을 함께 또 쉐어할수 있는 전략이 있을지요!!

오늘도 35달러 바이낸스 계정에 이더리움 코인이 들어왔더군요.

이것으로 제가 뭘 한다고 했죠?

네 맞습니다! 또 바이낸스 스테이킹으로 수익낼 생각에 어떤 코인으로 저축할까하고..방금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코인은 괜히 구입하실까싶어 비밀로 하겠습니다.

지난 3월달 수익으로 나온 코인은 저도 생활비로 뺐습니다. 그냥 모아놓아야하는데… 그렇지 못하는 제 상황도 참 …

하지만 다음달부터는 계속 모을각오로 다른 수익활동에서 돈을 만들 계획입니다!!

 

이번달 4월달 목표 수익은 5000달러입니다!

500만원이니 계속 쌓이겠죠!!

 

다들 화이팅하죠!!

 


게시됨

카테고리

, ,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