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 방법 2개월 800만원 후기

지난주 1주일에 500만원정도 수익을 만든듯합니다.

매주 수익이 다르기는 하지만 지난주 같은 경우가 매주 반복된다면 한달에 2천만원 이상 수익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일시적으로 수익을 곱해서 평균화 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제주도에서 1년살이 하면서 12개월 평균을 내보니 1300만원정도 수익이 있었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바로 이 부분 돈버는 이야기입니다.

첫 1월과 2월에는 수익이 저조하여 두달을 모두 합쳐도 500만원 겨우 넘었던 달도 있었습니다.

쿠팡방문하고 계속읽기 X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일환으로,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년정도 뭐든 해봐야지만 한달에 얼마씩 수익이 나오는지 대략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글 작성할때에는 한달에 꼬박꼬박 1300만원씩 벌었다고 이야기를 할겁니다.

실제로 1월 2월을 제외하고 대부분 1500만원 ~ 1750만원정도의 순이익으로 이어졌습니다.

2개월만에 800만원 수익을 만든 후기는 저에게만 적용되는 부분이며

저에게 있어서는 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혹시 공짜로 배우고 싶은사람이라면 그냥 뒤로가기 눌러서 이글 보지마세요.

그런사람들에게는 이 글이 시간만 뺏기는 글이라서 제글 읽을 가치도 없습니다.

정독 안하고 그냥 대충 대충 아래 훑어볼꺼면 그냥 창닫고 나가세요.

어차피 좋은걸 가르쳐줘도 그런사람들은 인생이 대충이라서 좋은정보인지도 모르고 지나쳐버리죠.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독 안할꺼면 스크롤 내리지도마세요!!

그들에게는 스크롤 내리는 시간마저 아까운 글일겁니다.


저는 월매출이 아니라 월 순이익을 제주도 1년살이 하는 동안 1300만원씩 꼬박꼬박 벌던 사람입니다.

남들은 제주도 1년살이도 꿈같은 일이겠지만 저에게는 저희 가족 4명 모두 제주도에서 1년 살면서도 풍요롭게 지냈습니다.

매주마다 비행기 타고 대구, 제주도를 왕래하면서 지냈습니다.

그렇게 해봐야 그당시에는 비행기값 200만원정도면 충분했었죠.

제가 소유한 아파트는 총 4채입니다.

아내랑 아이들이랑 살고 있는 집은 푸르지오 46평 아파트이고요 부모님이 살고 계신 아파트는 제 명의로 된 아파트에 살고 계십니다

그리고 나머지 두채는 따로 월세전세놓지 않고 그냥 제 서버PC돌리기 위해서 두채를 쓰고 있습니다.

이 야이기를 왜 하냐하면

저는 2010년도 아내와 결혼 할 당시 집이 없어서 월세 500만원에 45만원 내면서 작은 아파트에서 신혼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매일마다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을까? 하면서  연구, 분석, 심리 등등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제가 하는 현실적으로 돈버는 방법은 코인과 워드프레스, 그리고 광고를 이용하는 전략이라서 여러분들에게는 사실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직접 개발한 자동화 툴을 이용하고 있기때문이죠.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바이낸스를 이용해서 이렇게  자동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분들이 많으신지 톡톡으로 알려달라고 하시는분들 그리고 대구근처라서 저를 만나자고 하시는 분들 진짜 많이 연락옵니다.

식구들 먹여살려야한다며 정말 간절하다는 사람도 꽤 많이 연락왔습니다.

하지만 하나같이 다 공짜로 알고싶어했었고 돈이야기만 꺼내면 말을 안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쯤되면 무슨생각을 하게 되는지 아세요?

세상을 쉽게 사는 사람들이 많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절대 이세상은 공짜로 돈을 많이 벌수 있는 세상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한달에 500만원 1000만원 버는 아이템이 있다고 가정해보세요.

“그거 저에게 쉽게 알려주시겠어요?”

제가 장담하는데 이 글을 읽는 사람들중에서 단 1명도 그러한 아이템을 다른사람들에게 알려줄 사람 없습니다.

그런데 저는 아낌없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왜냐고요? 여러분들은 돈을 벌고 싶어하시니 실천과 행동만 하면 벌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공짜로 배우고 싶거나 그냥 대충 읽고 넘기는 사람들에게는 알리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런사람들은 이런 고급 정보를 알려주고 싶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배우시고 또 저처럼 다른사람들에게 베푸시기 바랍니다.


제 방법말고 우선 다른 영역의 할 수 있는 부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제 방법을 돈을 지불해서라도 어떻게 하고 있는지 보고 싶다면 저에게 톡톡을 보내주세요.

※ 클래스101에서 50만원결제 영상이나 크몽에서 파는 저렴한 전자책 100만원 이런거 생각하고 톡톡 보내시면 안됩니다.

운전면허만 있다면 제가 알고 있는 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 방법을 이야기해드릴께요.

운송수단을 예를 들면…

낮에는 쿠팡배달, 배민같은 라이더를 쉴틈없이 뛰면서 밤에는 대리, 새벽에는 우유배송해야합니다.

이부분은 진짜 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 방법이 맞습니다.

쿠팡하시는 분들은 시간당 100건 처리하기 사실 힘들지만 몸이 버틸수만 있다면 500건 이상 처리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제가 외삼촌과 우유배달을 할 당시 새벽에 딱 4시간 우유배달하고 150만원 받아가시는 기사님들 많이 봤습니다.

보통 배달 코스가 정해져있고 어린이집과 학교 우유배송이라서 50코스정도 돌면 오전 일과가 끝이납니다.

대신 탑차 한대가 있어야겠죠. 쿠팡도 자신의 탑차 한대 있어야 합니다. 

탑타야 뭐 중고를 사서 돈 벌면서 게임 업그레이드 하듯 새차 뽑으시면 되고요.

만약 자신이 조금 더 부지런하고 우유를 대리점에서 받을 자신이 있다면 50만원정도 추가로 더 벌수 있습니다.

게다가 우유대리점 문열고 우유까지 받을 정도로 부지런하고 새벽잠이 없다면 추가로 50만원 더 받을 수 잇습니다.

이분들의 시간 분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150~250만원 받아가시면서 오전10시부터는 잠시 쉬면서 오후 아이들이 하교시간에 맞춰서

학원차량을 운전하더군요. 학원차는 차량구입에 부담이 되니 차라리 쿠팡쪽이 더 나아보이네요. 물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몸은 힘들고 지치고 괴롭습니다.

자 !

이까지는 현실적으로 탑차만 있으면 누구나 한번정도 해볼만한 돈되는 일입니다.

월 천만원까지는 어려울수 있지만 그래도 잠이 없고 힘이 남아돌면서 자신이 빨리빨리에 능숙하다면 가능한일이죠.

저희 큰외삼촌은 직접 대리점을 운영하셔서 그런지 월천만원은 우습게 버십니다.

그리고 얼마나 잘되면 외삼촌 아들에 막내외삼촌까지 우유대리점을 차려서 계속 확장을 하실까요?

지금은 왜관쪽에 땅도 하나하나씩 구입하고 계시고 외삼촌 딸에게는 커피숖 2개나 차려줬습니다.

우유대리점은 건물도 사셨고요. 이게 불과 15년만에 아무것도 없던 외삼촌이 이루어낸 겁니다.

저는 몸으로 뛰는 일을 정말 못합니다. 아니요!! 못하는것도있지만 게을러서 안합니다.

제 자신을 위해서 운동하는것도 어려워서 매일 못하는데 돈을 벌기 위해서 매일마다 회사에 나가고 노동으로 일하는건 저랑 맞지않습니다.

제 입장에서 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 일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아마 몸으로 뛰신 분들은 넘사벽처럼 보일수 있지만…

블로그라던지 온라인쪽에서 손가락으로 뭔가를 하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방법입니다.

아래 방법은 제가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이용하여 했던 방법들이며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 중에서도 저와 똑같이 하여

수 많은 업체를 대상으로 블로그 관리대행 하나만으로 월 5천만원까지 수익을 만드신 대표님도 계셨습니다.

그때 글쓰는 작가님만 10명정도 직원으로 두셨으니 어마어마했죠.

(지금 생각해보니 그분들 월급 200만원씩 주러다로 2000만원인데… 세금빠지고 하면 혼자서 하는게 더 좋을수도…)

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 방법 (블로그)

1. 블로그 관리대행 하루에 10개~20개씩 하기

이 방법은 진짜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영업을 따내기가 어렵죠. 블로그 10개~20개 정도 관리대행을 따 낼수만 있다면

앉아서 키보드치기만 해도 월 1000만원이상의 돈을 벌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도 이부분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제 블로그를 위해서 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저도 최고 13개까지 블로그 관리를 했었습니다.

이부분을 농담삼아 듣지마시고. 진심으로 말씀드리는거니 직장다니면서 한달에 500만원 이하 버시는 분들이라면

현실적으로 블로그 관리대행 3~5개정도만 관리하셔도 월급보다 더 많은 돈을 벌수 있습니다.

2. 블로그 글 건바이건 받아서 1건당 10만원씩 하루 3~5건씩 글쓰기

이 방법은 진짜 안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방법이니 적은겁니다. 저는 안합니다.

제가 안하는 이유는 이 방법이 어뷰징으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타인의 글 소재와 사진을 받아서 단순히 순위를 올려주기 위해 내 블로그에 올려주는 알바와같은거죠.

역시 영업적인 부분이 필요는 하지만 위의 첫번째 방법보다는 쉽습니다.

마케팅업체와 체험단 업체에서 글을 주기때문에 검색이 잘되는 블로그만 다수 확보하고 있으면 됩니다.

일단 저는 이 방법 권하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1번째 방법만 하시면됩니다.

이 방법으로 월 2천만원씩 버는 대표님이 계십니다.

그대표님이 사실 2명에서 동업하시는데 한명은 영업으로 글을 가져오시고

다른 한 대표님은 글만 작성하시는겁니다.

그래서 실제로 월 천만원정도 벌고 계시는데, 이 대표님께서 조금 더 잘 되고 싶은 마음에 저를 찾아 왔습니다.

당연히 매출이 더 늘어났죠.

왜 늘어난지 알고 싶으시죠? 제가 체계적으로 글을 작성할수 있는 블로그 시스템을 만들어드렸습니다.

이것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먹구구싲긍로 하시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10개이상 관리를 못하게 되는거죠.

이까지는 현실적으로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육체노동을 하던분들은 사실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분들도 저에게 배워서 하나의 블로그를 잘 키워서 인플루언서까지 되고 청소 업계에서 잘 나가는 대표가 된 지인도 있습니다.

그 동생은 블로그를 해본적도 없었지만 블로그 시스템구축을 딱 해주고 자동화로 인해서 급성장을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요즘 그 동생이 저를 만날때마다 이렇게 말합니다

“형님~ 제발 내가 돈을 줄테니깐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드는법좀 가르쳐줘요!!”

“싫타!~~~넌 지인이라서 돈 안받는다. 작년에 내가 그렇게 하라고 할때는 안하더니 이제와서 그러냐~ 됐다 난 안한다.”

제 성격이 이렇습니다.

하라고 할때 안했다가 이제와서 뭔가 한계를 느끼니 도와달라고 하면 이미 버스는 떠난겁니다.

아래 보이는 서버들이 제 사무실에 있습니다.

그리고 아랫부분 부터는 자칭 고수 영역입니다.

지금 제가 하는 영역이며 누구나 할 수는 있으나…아니 어쩌면 못합니다. 그리고  어렵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위의 서버들로 시스템을 직접 만들어야하는 부분도 있기때문에 어렵고…

또 어렵다기보다는 돈이 당장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많이 늘어나는것은 확실합니다.

제가 거의 20대 초에도 저보다 더 많은 PC를 갖고 있었습니다. 거의 50대 넘었죠.

지금은 정말 많이 줄어든겁니다. 그래도 서버 30대정도 됩니다.

암튼 20대 초부터 저는 많은 컴퓨터와 개인 서버를 IDC에 놓고 제 돈내가면서 웹서버를 운영했습니다.

친구들은 회사돈으로 혹은 회사에 테스트 서버 쓰지 왜 니돈써가면서 그러냐고 막 뭐라고 했죠.

그친구들 뭐하는줄아세요? 여러분들보다 더 잘나가고 있습니다.

한달에 600~700만원씩 직장에서 월급받으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글을 잘 읽어보시면 제 마인드에 대해서 정확하게 파악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새차(포르테)뽑고 다녔고 일채 부모님에게 돈을 받아 생활비를 써본적이 없습니다.

심지어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나우누리를 통해서 마케팅을 시작했었고 고3때 한달 반만에 500만원정도 벌기도했습니다.

남에게 손벌리지도 않았고 친구들 한때 아버지차 얻어서 타고 다닐때 돈 없어서 신나를 넣고 다니더라도

저는 휘발류 넣고 다녔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뭐라고 한줄 아세요?

“지금 이렇게 어린나이에도 휘발류 넣고 다니는 습관이 되어야지만 나중에 어른되서 그냥 습관처럼 소비를 하게되면 아깝지 않아!!” 이랬습니다.

무슨말이냐하면 돈이 없다고해서 유사휘발류를 쓰지않았고 돈이 없다고해서 아끼지 않았다는 이야기입니다.

포르테 신차를 썬누프까지 뚫어서 1550만원에 구입했습니다. 당연히 20대 나이에 큰돈이라서 할부 5년으로 끊었습니다.

매달 갚아야하는돈은 직업학교 다니면서 35만원 나오는 돈으로 5만원 밥값빼고 8개월동안 갚았죠.

이렇게 제가 써야할꺼랑 말아야 할꺼랑 구분을 확실히 했었습니다.

아래 애드센스 수익 보십시요. 어제 3.4달러 벌었고 7일동안 26달러 한달동안 110달러입니다.

누가 이 돈보고 따라하겠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는 더 재미있고 좋은듯합니다.

아무도 따라 안하니 이 분야는 사람도 적고 경쟁도 없고 그냥 열심히 글만 적고 시간만 지날뿐인데

점점 한달 수익은 커지기때문이죠.

그 산 증인이 제 자신이며 지금도 이렇게 이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있잖아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하는방법은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관리대행과 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내 블로그를 다양하게 많이 키워서 애드포스트와 애드센스로 수익을 만드는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사업이 있다면 내 블로그에 그 사업 상품을 홍보하여 수익을 더 많이 늘려나가는방법입니다.

저도 초창기에는 그렇게 하여 수천만원씩 벌었지만 지금은 직접 손이많이가는상품을 줄이고 대부분 자동화 상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애드센스와 자동화 수익에 집중하고 있다는것을 제 블로그의 글만 보더라도 아실겁니다.

블로그 방법은 동일하지만 수익이 나올만한 부분들을 여러가지 찾아서 블로그에 적용시키는겁니다.

자! 이제부터 자칭 고수영역이 다르다는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부분까지 따라하면 괴롭습니다.  돈도 될지 안될지 애드센스가 하루에 100달러가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미래를 향해서

막연히 1년가까이 글을 적어야합니다. 3개월을 적어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심지어 1년을 적더라도 저품질로 망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하시는 초보들은 따라하지 못하고 어렵게 느끼는 영역이죠.

하지만 고수들은 막연한 검색유입만 하는것이 아니라 네이버 파워링크와  구글검색광고를 같이 합니다.

고수들은 바로 이러한 부분들을 남들에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부분이 어찌보면 가장 핵심일 수 있기때문이죠.

그리고 단순 블로그 정보성으로 검색 유입에 의한 광고수익만 기대하는것이 아니라 전자책이라던지 자신만의 시스템을 상품화하여

더 추가적으로 돈을 만들어냅니다. 이때 주의할것은 내가 몸으로 직접 뛰는것을 해도 되지만 그 최고액은 월1500만원정도 입니다.

월 2천만원에서 월 3천만원이상을 뛰어남기 위해서는 프로그래밍같은 전략으로 가야하며 전자책도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자책을 매번 새롭게 많이 만들어야 한다면 계속 노동의 시간이 들어가기때문이죠.

전자책 한권으로 수백만명에게 판매를 했다면 그부분은 괜찮은 방법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익관련 글과 바이낸스 스테이킹과 수익관련하여 글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수익을 만드는 과정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혹은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는것도 좋습니다.

(저는 예전에 코인 채굴과정 및 채굴에 필요한 정보를 올려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도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상품을 만들어서 그곳에 광고와 검색유입될만한 키워드로 워드프레스에 글을 지속적으로 작성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고수들만이 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블로그를 처음하시는 초보들은 따라할수는 있으나 키워드 찾는것부터 헤매기 시작하죠.

그리고 어느정도 블로그를 하고 계신분들 조차도 상품과 연결해야하니 이부분은 쉬운 영역은 아닙니다.

스마트스토어가 없다면 당장 스마트스토어부터 만들어야하니 여기서부터 또 다른 영역의 새로운 일들을 해야하죠.

제가 감히 고수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이러한 구조로 월 천만원 이상을 만들고 있으니 쌩판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돕는 네비게이션 정도는 될수 있습니다.

로얄키워드 VVIP 같은 키워드를 바로 쉽게 찾을수 있는 툴만 있어도 블로그를 처음하는 초보분들도 고수처럼 빠르게 키워드를 찾아낼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전혀 몰라도 저와 인맥이 연결되는순간 여러분들은 강력한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수십개 만들어서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당장 여러분들은 프로그래밍을 할수 없는 평범한 사람일지라도 제가 이미 만들어놓은 자동화 상품들을 여러분들의 스마트스토어에 올리면 됩니다.

자동으로 상품도 판매하고 저와 수익을 쉐어할수도 있습니다. 돈 벌 방법은 이렇게 많은데 왜 안하세요?

왜 제가 이렇게 다 현실적으로 알려주는데도 불구하고 저에게 이거 팔아보겠습니다!! 라고 왜 연락을 안하시죠?

그래서 제가 처음부터 글을 읽지 말라고 한겁니다. 하지도 않을꺼니깐요.

나같으면 손해볼것도 없는데 한번 팔아보겠다라고 말이라도 꺼내보겠어요.

제 상품 팔아준다고하는데 제가 돈을 받겠습니까? 아니면 내꺼니깐 수익 10%만 가져가세요! 이러겠습니까?

200만원짜리 하나 판매하면 50% 수익인 100만원을 드린다고 하는데도 100명중 1명 할까말까 합니다.

사실 위에서 제가 정답을 이미 다 줬습니다.

그냥 와닿지 않아사 해본적도 없고 하니 의심만 될뿐이죠.

바로 그 의심과 이글은 가짜일꺼야 거짓말일꺼야 하는 여러분들의 마음때문에 실행조차 옮기지 않게 되는겁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진심을 다 이야기해드려도 100명중 1명도 실행에 옮기지 않는다는겁니다.

여러분들은 이 이야기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죠?

유튜버들 맨날 하는소리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여러분들도 똑같이 하고 계시다는겁니다.

블로그 첫글 과연 여러분들은 이 글 읽고 적으실까요?

제가 장담할 수 있는데 이 글을 읽고 블로그에 첫글을 적는 사람은 100명중 1명밖에 없을겁니다.

여러분들이 그 1명이라면 증명을 해보세요!! 당장 네이버 블로그에서 글을 적어보세요.

저랑 연결만 되면 여러분들은 고수처럼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은 이렇게 혼자 글쓰면서 여러분들이 잘되도록 돕기만 하고 싶습니다.

그냥 여러분들이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적었는데…

보면서 불편했거나 찔림이 있었다면 이번기회에 한번 블로그 고수까지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여러분들이 현실적으로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방법이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가능해보이신다면

지금바로 블로그에 첫글부터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시작을 해야지만 그 다음 단추를 끼울 수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을 해보실분은 티온스테이션에 0원으로 블로그 수익 만드는 3가지 글이 있으니 한번 정독해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정독하셔서 블로그 수익 100만원 만들기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sta.tion.co.kr/blog_revenue/

저는 정말 도움이 되면 그사람을 만나서 밥도 사주고 커피도 사주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저랑 마음이 비슷하죠?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이미 100명중 1명에 속한겁니다.

제가 글을 더 많이 쓸 수 있도록 커피쿠폰 이나 한장 보내주세요.

저는 이미 돈을 잘 벌고 있어서 여러분들에게까지 “제 상품을 사세요”라고 하지 않습니다.

제 시스템을 자랑은 하지만 여러분들에게는 안팔아요.

블로그시크릿도 이미 회원이 꽉 차서 2년전부터 회원모집도 안하고 있습니다.

내년되면 저희집 앞에 신축아파트 푸르지오 2차를 분양받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대충 8억~13억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남들 아파트 시세 거품이니 더 떨어지니 말을 할때 그때가 제일 싸다는것만 알고 있습니다.

남들이랑 반대로 하면 돈을 벌거든요. (이것도 너무 큰 정보인데 ㅎㅎ)

뭐 다들 알죠? 설마 이거 모르는건 아니실테고… 알면서 코인 물리고 주식 물릴뿐이겠죠.

혹시 코인에 대해서 저에게 배우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바이낸스에서 스테이킹부터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티온스테이션을 이 워드프레스랑 연결하고 싶지 않았는데…

암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