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금법 바이낸스 차단 한국 원화 우회 VPN 방법 등등 미래는 과연 어떻게 될까

이번에 특금법 시행으로 인해서 한국에서 바이낸스 차단 될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해외 우회 사이트 VPN (프록시) 등으로 접속할수 있기에 개인적으로 문제가 되지는 않을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코인 거래는 하지 않지만 코인 바이낸스 풀을 통해서 이더리움 채굴을 하고 있기때문에 저도 이 특검법으로 인해 바이낸스 한국 차단이 눈에 걸립니다.

특금법 시행으로 인해서 확고해진 사실 한가지가 있습니다.

정부에서 막으면 다 이유가 있기때문에 무조건 해야한다! 입니다.

코인 해외 차단의 경우는 불법현금유통등 출처를 알수 없는 돈 세탁 관련 때문입니다.

세금을 걷고 싶어도 해외 사이트에서는 그 출처가 불분명하니 아예 그냥 막아버리는거죠.

부동산 규제를 하기 위해 부동산 관련 법률이 많이 생겼죠? 결국 뭐가 오른지 아시죠?

국내에서는 국내거래소를 대상으로 은행과 연동하여 규제를 이미 진행한 상태이며 더 강력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중인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특금법 시행으로 인해서 바이낸스 차단이 될 경우 빈부격차는 더욱 늘어날것으로 보입니다.

이게 무슨말이냐 하면요…

한국 거래소에서 코인 거래를 할 경우 큰 금액단위로 할수가 없습니다.

그럼 당연히 바이낸스라던지 해외 코인거래소를 이용하게될텐데… 대부분 한국 유저들이 차단되어 VPN이라던지 우회 방법을 알지 못하는 분들은 부자의기회를 놓치게됩니다.

결국 좋게 말하면 똑똑한 사람들이 부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이야기입니다. 나쁘게 말하면 편법과 우회를 많이 아는 사람일수록 돈을 벌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이야기죠.

 

저는 위에서도 이미 말씀드렸지만 코인 채굴만 하고 있습니다. 코인 거래와 선물거래는 전혀 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바이낸스 선물 거래를 통해서 7일만에 3천만원 정도 플러스를 만들고 단 이틀만에 1500만원이 청산되는걸 보면서… 그 이후로는 잘 안하다가

조금씩 조금씩 몇백만원 청산당하는걸보고 지금은 아예 안하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이득봤을때 안하는게 맞겠다 싶어 바이낸스 선물 거래는 완전 멈춘 상태입니다.

 

서버 CPU 채굴을 통해서 1년에 대략 150만원 정도의 채굴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한달로 굳이 따지면 10만원정도라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듯합니다.

물론 이 외에도 GPU 채굴을 동시에 하고 있기에 한달에 최종적으로 대략 100~150만원정도의 바이낸스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매일마다 바이낸스에 아래처럼 각종 다양한 코인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음성 대표님에게 채굴기 2대를 만들어드리면서 채굴에 대한 수수료도 하루에 몇십원이지만 들어오고 있더군요.

혹시라도 채굴기 구입하실분들은 저에게 언제든지 톡톡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한대당 50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되고 이더리움 해시레이트는 현재 기준으로 100MH/s 정도 됩니다.

채굴을 전혀 몰라도 제가 원격으로 세팅해서 관리를 해드리고 있기때문에 그에 대한 관리비용은 매달 30일중 3일치 수익을 제 지갑으로 보냅니다.

그래서 대충 1대 세팅하는 비용이 500만원이고 헤시레이트로 굳이 계산하면 100MH/s 정도 되신다고 보면됩니다.

이더리움 400만원 기준이라면 한달 20~30만원 정도 채굴 수익이 발생한다고 보시면됩니다.

이렇게 CCTV 한대 장착하고 원격시스템 모두 연동시켜서 제가 매일마다 관리하고 있습니다.

 

 

암튼 특금법으로 인해서 바이낸스 차단이 될 경우 저는 더 좋은듯 합니다.

조용히 부자 될 수 있는 길이 열리기때문이죠.

나중에는 아마존도 그렇고 페이팔도 그렇고 바이낸스 거래소같은 대형 거래소와 거래할수 있는 시스템들이 점점 갖춰지고 쉬워질텐데…

과연 특금법으로 언제까지 사람들을 막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이미 페이팔에서는 바이낸스와 P2P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사실을 모르고 계시는 분들만 아직 비트코인이 실물과 거래되지 않다고 착각하고 있을뿐입니다.

이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우리 실생활에 거래가 될 정도로 많이 퍼진상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왜 이렇게 강력하게 규제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설마 공산당 아니겠죠?

모르면 손해 알면 부자될수 있는 길이라는 사실만큼은 알았으면 하여 간단하지만 제 생각을 남겨보았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차단되면 가입하고 싶어도 이제 못하실겁니다.

무료 이메일 이용해서 바이낸스 간단하게 지금 바로 가입하기

지금 2021년 9월 17일인데 확인해보니 가입이 됩니다.

지난번 차단당해서 가입 안되고 인증 대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는데 지금 가입이 되는군요.

 

저는 현재 채굴과 바이낸스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수익을 통해서 매달 트론으로 바꾼 다음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송금 시키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마르지 않는 샘처럼 4만원 ~ 5만원 정도 생기는걸 보면서 최근에는 리퀴드 스왑 스테이킹에 넣어볼까싶습니다.

그냥 가만히 이더리움 스테이킹만 하기엔 코인이 거래소에 있는 기간동안 아깝게 느껴지네요.

 

트론으로 바이낸스에서 업비트 송금 시키기때문에 TRX 관련된 Liquid Swap 은 탁원한 선택으로 보여집니다.

바이낸스 채굴풀에 들어온 이더리움은 결국 트론으로 바뀌어야 하니… 트론과 이더리움을 리퀴드 스왑에 넣으면…

10%~15%의 APY 수익률을 만들수 있으니 거래 수수료 없이 수익낼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으로 보여 어제부터 모이는대로 넣고 있습니다.

 

다른사람들처럼 한달에 몇억 몇천만원씩 코인채굴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소소하게 100만원 정도 나오는것도 재미있습니다.

500만원치 채굴기를 하나 더 만들고 싶어 그래픽카드 가격을 보니 다시 또 오르고 있더군요.

이 말뜻은….. 이더리움 코인의 시세 상승을 말하는거겠죠?

특금법은 점점 강력해질듯하고… 바이낸스는 한국에서 차단당할꺼같고.. 우회 VPN 사용해서 접속해야하는 날이 곧 머지않아 올듯합니다.

 

어제 잠시 생각했던 부분인데..

‘ 바이낸스를 30년간 잊고 살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

150만원 * 12개월 = 5억4천만원…..

게다가 코인의 가치 상승으로 인해서 100배정도 오른다 보면… 500억 되는건가요? 훗!~

 

바이낸스 가입 지금 안하면 나중에 후회할꺼같아서 저는 2018년도에 이미 가입했습니다.

 

다들 부자 되시기 바랍니다.

아..그리고 제가 큰 비밀을 하나 말씀 못드렸네요.

부자가 되는것은 자기의 노력이 아닙니다.

그분께서 주셔야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