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코인 시드 늘리는법

이더리움 코인 시드 (갯수, 수량) 늘리는법

  1. 이더리움 채굴기를 이용하여 이더리움 코인을 늘린다.
  2. 바이낸스 선물 자동매매를 이용하여 이더리움 코인을 추가로 늘린다.
  3. 이더리움 시세 차이를 이용하여 이더리움 코인을 늘린다.

 

이 방법은 제가 활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이 블로그에 이더리움 채굴 관련하여 수익을 인증한 글을 보신분들이라면 제가 이더리움 채굴기를 이용하여 채굴수익을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겁니다.

몇달동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시세가 하락장이라서 많이 떨어지기는 하였지만 다시 서서히 회복되고 있죠.

일단 채굴에서 들어오는 이더리움 코인 시드는 조금이라도 더 늘리기 위해서 이자(스테이킹)수익 또는 선물 포지션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선물은 두가지로 나누어서 합니다. USDT를 이용한 선물은 파이썬으로 직접 개발한 바이낸스 자동화 API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아래처럼 수익이 잘 나옵니다. 가끔 물리는 경우 있는데 풀어줘야 하는 귀찮음은 있습니다.

소소하게 하루에 만원정도 번다 생각하고 코인을 늘리고 있습니다.

가끔 물리면 무섭습니다.

하루에 1-2만원씩 수익이 발생하다가도 어느순간 크게 물려버리면 아래처럼 10만원 가까운 손실이 발생하기도 해서 리스크가 매우 큽니다.

채굴과 선물 등으로 코인이 늘어나면 아내에게 TRX (트론 코인)으로 바꿔서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보냅니다.

보통 10만원~50만원 정도씩 보내는데 이를 다 더해보니 한달에 350~500만원 정도 나오는듯하더군요.

물론 리스크가 있을때에는 청산도 있습니다. 가장 크게 물려서 날라갔던 금액을 굳이 말하자면… 1500만원인가 1700만원 정도 될겁니다.

1500원 1700원 아닙니다 ㅎㅎ 천만원 단위가 청산될때에는 사실 마음이 아프지만 그전에 150만원 정도의 돈으로 3300만원의 수익을 냈기에 반정도 사라진 부분은 아깝지만

그래도 1500만원 수익이 나왔다는 부분에서 현금으로 뺏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가장 큰 금액은 200만원정도 청산당한거랑 …..뭐 이것저것 다 합치면 또 천만원 넘어가겠네요 ㅎㅎ


가끔 티비나 뉴스나 미디어를 보면 대부분 코인 늘리는 사람들은 폐인처럼 집에서 모니터 수십개 켜놓고 하는걸 본적 있습니다.

물론 저도 집에있으면 그렇게 되더군요 ㅎㅎ 그냥 모니터 2개를 노트북에 달아놓고 켜놓기는 하는데…잘 보진않습니다. 다들 이렇게 해보길래 ㅎㅎㅎ

저는 그러한 스타일은 아니고 그냥 대부분 자동화이고 선물의 경우는 모바일로도 어느정도 방향만 잡으면 할 수 있기에

전기만 있으면 가능한 충전기 꽂아놓고 시엄시엄 합니다.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할때나 바쁘지 실제로 대부분 만들고 나면 자동화라서 캠핑이라던지 여러 지역을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다니면서 이 모든것들을 컨트롤 하고 있습니다.

자녀들과 매일마다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채굴과 선물을 이용한 코인 늘리기 전략이 좋아보입니다.

 

어린이 과학관이나 현장 체험 할 수 있는곳들을 두루 찾아 다니곤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플러스라는 말은 매일마다 들어오는 채굴과 선물에서 나오는 수익과 이자수익과 수수료등 다양한 수익 밑천이 깔려있다보니

코인은 늘어나는듯합니다.

 

가만히 있더라도 채굴 코인(이더리움)은 늘어납니다.

하지만 이를 조금이라도 더 늘리기 위해서 CPU채굴 가능한 모네로 코인까지 채굴하여 이를 다시 BNB로 바꿨다가 다시 USDT (달러)혹은 ETH(이더리움)으로 바꿉니다.

이렇게 되면 조금이라도 더 늘어나기는 합니다. 대신 전기요금이 나오기때문에 이를 환산하여 손해가 아니다 싶으면 진행하면됩니다.

과거…시세가 어느정도 받춰줄때는 무조건 이득이었는데요. 최근에는 큰 차이가 나지 않는것 같아 모네로 채굴은 서버에서 제외시켰습니다.

한달에 전기요금이 대략 10만원정도 차이가 나는것 같아 지금은 그냥 뺏습니다.

 

아..채굴할때 팁을 하나 알려드리고 넘어가야겠네요.

저는 집이 대구이고 사무실이 왜관에 2군데 있다보니 거리가 상당합니다.

40~50분정도 가야하는 거리라서 가끔씩 컴퓨터가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해서 꺼지거나 종료되면 머리가 아프더군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스마트플러그인을 수십개 구입해서 각 채굴기랑 서버에 모두 하나하나 연결해놓고 사용합니다.

집에서 혹은 야외에서 언제든지 맘대로 켜고 끌수가 있죠.

이것도 쓸데없이 많이사서 지금은 지그비로 교체하는 바람에 15개정도 남아서 놀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거 한개에 2만원정도 하는데 중고로 1만원정도에 가져가실분들은 저에게 톡톡으로 말씀남겨주세요. 당근에 개당 1.5만원에 올려놓았는더니 한개씩 사시네요.

이 글이 존재하는 이상 남아 있으니 톡톡 남겨주세요.

 

일단 채굴로 요즘에는 하루 15달러정도씩 들어오는 듯 합니다.

오늘도 15달러정도 이더리움 코인이 들어왔는데요.

아침에 캠핑장에서 롱포지션으로 안전하게 세팅을 해놨더니 22달러정도로 늘어나있습니다.

 

선물 계정에 1달러정도 있길래 이것도 롱포지션으로 이더리움을 100x로 세팅했습니다.

3367.99달러 시세일때 구입했는데 지금 3409.51달러가 되었더군요.

120% 수익률이 올라와서 2.47달러 수익을 만든상태입니다.

사실 작은돈이라고 다들 무시할수도 있습니다.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에도 많은 사람들이 애드센스 1달러 2달러 수익이 발생하면 쳐다보지도않더군요.

오늘도 그렇게 많은 수입은 들어오진 않았지만 3.97달러니깐 대략 4천500원정도 될듯합니다.

저녁쯤되면 5달러쯤되겠네요. 어제도 그정도 나왔으니깐요.

이것도 유튜브 애드센스랑 합쳐지면 한달에 70~150만원 정도 매달 꾸준히 나옵니다.

이게 코로나 시국 다들 힘들어서 어려울때 정말 큰 힘이 된다는 사실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적게 잡아도 한달에 30만원 나오고 코인으로 채굴로 한달에 30만원 나온다고 치더라도

한달 60만원이상은 그냥 아무것도 안해도 나오는데… 이를 적다고 말할수는 없겠죠.

 

암튼 채굴만 하더라도 사실 이더리움은 늘어납니다.

채굴과 선물을 하려면 일단 바이낸스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방금 확인해보니 바이낸스에 애플계정만 있으면 바로 가입도 할 수 있더군요.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들은 채굴세팅정도랑 선물 자동화 매매 웹 API 툴이 만들어지면 함께 수익내는 전략입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셔서 시엄시엄 해보실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바로 가입하기

요즘 프로그램 개발이랑 이것저것 하다보니 글도 잘 못 올리고 있는데…

그래도 이렇게 글 올릴때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특정 코인에 대한 판매나 권유를 하지 않고있으니 코인 거래를 하실때에는 각자 판단하에 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