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서 바이낸스 애드엑스 ADX 코인 입금방법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애드엑스 코인을 보내는 방법

1. 업비트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항목에서 출금주소 즐겨찾기에 ADX 주소를 입력합니다.

UPbit 디지털 자산 출금주소 즐겨찾기에서 ADX 를 검색하여 클릭합니다.

※ 바이낸스의 과거 ADX 주소로 보내면 안됩니다. 꼭! 마이그레이션 이후의 ERC20 주소로 보내야합니다.

 

2. 바이낸스의 ADX 입금주소를 업비트의  출금주소란에 입력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ADX 코인의 주소는 지갑항목에서 현물계정에 들어가면 암호화폐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ADX라고 검색하면 AdEx 라는 코인이 보입니다. 과거 토큰 주소를 선택하면 안되니 주의하셔야합니다.

ADX 코인을 선택하고 오른쪽 ERC20주소를 확인하면 0x1로 시작하는 이더리움 (ETH) 주소가 보입니다.

실제로 이더리움과 주소가 동일하며 ERC20 네트워크 방식으로 전송이 됩니다.

 

3. 업비트의 애드엑스(ADX) 입출금 항목에서 출금을 신청합니다.

출금신청을 진행하게되면 업비트에서 알림창이 팝업이 안내됩니다.
ADX 출금 주의 사항 안내 팝업이며 ADX 컨트렉트 업그레이드가 되었기때문에 마이그레이션을 하지 않은 거래소 혹은 지갑으로는 출금하면 안된다는 안내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는 이미 ERC20 네트워크 마이그레이션이 되어져있는 상태라 2021년 01월 21일 기준으로 그대로 진행하면됩니다.

4. 출금내역 확인 및 바이낸스 지갑에서 ADX를 확인합니다.

업비트의 ADX 출금신청 완료하였습니다.
이제 입출금내역보기로 전송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ADX 3개를 보내기 위해서 6개를 사용하였습니다.
출금 수수료가 ADX 3개이고 최소 출금수량이 ADX 3개라서 최소 6개를 보내야합니다.
이더스캔을 통해 완료된것이 확인되면 1~3분 정도 후에 바이낸스 지갑에서 ADX 3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계정 법정화폐 및 현물 항목에 들어가면 ADX (AdEx) 총액 3개가 존재하는군요.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 완료하였습니다.
업비트에서는 출금이며 바이낸스에서는 입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