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2월 수익금 120만원

이번달 애드센스 수익금이 어제 입금되었습니다.

지난달에 비해 많이 줄어든 1109달러가 입금되었습니다.

지난달에는 1300달러정도였기에 이번달과 대략 20만원정도의 차이가 발생하였습니다.

조금 줄어들기는 했지만 코로나 시국에 이렇게 꾸준히 들어오는 애드센스는 효자입니다.

 

애드센스의 주 수익원은 워드프레스와 유튜브입니다.

요즘 워드프레스를 통해서 애드센스 수익금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에게 AWS를 이용해서 워드프레스를 반강제로 시키는중입니다.

유튜브는 채널을 총 3개에서 애드센스가 매달 꾸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를 따라 컨텐츠를 만들고 올리고 계시는것으로 알고 있지만 저는 그러한 부분에 따로 신경을 쓸 시간이 없어

많은 분들이 잘 되시길 바라는마음으로 다들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컨텐츠를 운영하는지 유튜브명이 무엇인지까지는 알려드리지는 않고 있으니 이부분은 각자 알아서 찾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대부분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태그를 많이 넣습니다.

그로인해서 검색 유입이 다른 유튜버들에비해 높다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로얄키워드 태그 방법은 제가 이미 블로그에도 많이 알려드린바가 있어 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찾아보시면 다 나와있고 로얄키워드 VVIP 프로그램도 다 구입할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수익결과물만 알려드리는 곳이라보니 따로 방법적인 이야기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애드센스는 꾸준히 매월 100만원이 넘게 나오고는 있지만 생각보다 200,300만원 이렇게 넘어가지는 않네요.

이부분을 200-300만원 이상 나오도록 하기 위해서 계속 열심히 글쓰고, 영상 만들어 올리는 중입니다.

구체적으로 알고 싶으신분들은 블로그시크릿 가입하셔서 직접 제가 하는거 보고 따라 해보는것도 권해드리고 싶지만..

블로그시크릿이 올해부터 550만원이라 그리 쉽진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