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나스 이용해서 돈 많이 버는 방법

이 전략은 고급 정보이기때문에 일반인들은 이게 가능할까? 라는 생각만 하게되는 방법입니다.

요즘 클라우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그쵸?

이 글을 읽는 이들중에서도 누군가는 네이버 클라우드, 구글 드라이브, 아마존 클라우드 혹은 개인 나스를 이용한 클라우드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을겁니다.

이미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그 자체가 소비를 하고 있는거죠.

“나는 무료로 클라우드 이용하고 있어서 지출이 0원인데요~” 라고 말하는 이들도 있을겁니다.

이러한 분들은 광고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다보니 자신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있고 어떠한 지출도 없다고 착각하고 있는것이죠.

사실 무료라는 것은 업습니다.

어느 대기업이 무료로 봉사를 하겠습니까!!

심지어 제가 운영하는 이 블로그 조차도 여러분들은 무료로 글을 읽고있다고 착각하고 있을겁니다.

여러분들이 제 글을 읽는 순간 저는 애드센스 수익을 얻고 있기때문에 결코 무료라는 것이 없다는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시간이 결국 돈으로 환산되어 저에게 돈을 입금되고 있을뿐이지 직접적으로 돈은 나가지 않지만

최종적으로 여러분들은 시간을 투자한것에 대한 댓가로 저에게 돈을 계속 보내주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결국 같은 시간동안 저는 돈을 벌고 있고 여러분들은 시간을 소비하여 돈을 벌지 못하므로 인해 1개월 후의 자산차이는 저와 차이가 날수 밖에 없는겁니다.

 

이런구조로 대기업을 이해하기 시작한다면 여러분들은 그들의 정보와 시스템을 이용하는 조건으로 시간과 돈을 소비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만약 용량이 부족해서 누군가는 기본 10기가 20기가 100기가로는 모잘라서 매월 5천원, 1만원씩 지불하고 1TB 이상의 용량으로 늘렸다고 가정해보세요.

바로 거기에서  기업들은 수익으로 이어지는것이고 여러분들은 추가로 돈이 더 지출하게되는것입니다.

 

타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순간 그에 걸맞는 돈이 지출되고 있다는 점을 잊지마시고 제 글을 읽으시면 이해가 더 쉽게 되실겁니다.

나스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해서 돈 많이 버는 방법

1. 시놀로지 나스 918+ 모델을 구입하여 8TB 4개로 24TB 클라우드를 만들어 백업시스템을 1년에 50만원에 판매합니다.

시놀로지 디스크 스테이션 NAS DS920+Synology (시놀로지 정품) DS920+ (SMB 4-Bay Tower NAS), DS920+ (Case)  시놀로지 DiskStation DS918+ 4베이 NAS 시놀로지 디스크 스테이션 NAS DS920+Synology (시놀로지 정품) DS920+ (SMB 4-Bay Tower NAS), DS920+ (Case)  시놀로지 DiskStation DS918+ 4베이 NAS

(※ 쿠팡 파트너스와 알리익스프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라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매월 5만원내고 사용하는 클라우드 개념이라고 보면됩니다.

하지만 백업시스템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할 수 있다는것입니다.

요즘처럼 랜섬웨어라던지 파일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이러한 시스템도입으로 기업들의중요한 시스템을 백업해준다면

완전 자동화 수익이 아닐까요?

시스템구축한 기업들의 파일들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명분으로 1년에 50만원을 받고 이러한 업체를 10군데만 유지한다면

여러분들은 매월 50만원짜리 자동화 수익을 만든거랑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현재 1년에 550만원에 상품을 판매하고 위의 백업시스템을 1년동안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2. 이메일 서비스를 직접 만들어서 대기업으로부터 독립합니다.

이 부분이 왜 돈 많이 버는 방법과 관련이 있냐하면…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대기업에 보내는대신

자신만의 이메일 시스템을 만들어서 돈을 아끼는 전략입니다.

저는 위의 시놀로지 나스 918+ 모델을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직접 만들었으며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지않고도

독립적으로 제 도메인에 이메일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저에게 유리한 부분들은 메일정보를 대기업에 뺏기지 않게되고 모든 전자 자산을 지속적으로 유지할수 있게되었습니다.

대기업으로부터 독립해서 여러분들 스스로 돈을 만들 능력이 된다면 돈을 많이 벌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그릇이 그만큼 커졌기때문이죠. 하지만 의존도가 특정 기업에 많이 높을 수록 그 기업의 방향에 따라 자신의 시스템이 크게 흔들릴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고속도로에 의존도가 100%라고 가정해보세요.

어떠한 물건을 운송하기 위해서 고속도로를 이용해야하는데 오늘처럼 4중충돌 사고가 일어나게되면 꼼짝없이 고속도로에 발이 묶이게됩니다.

하지만 내가 가고자 하는곳까지 어떠한 방법을 써서라도 갈수 있다면 그게 국도이든 헬리콥터이든 비행기든 드론이든 뭐든…

고속도로에 의존도가 아닌 다른 스스로 개척할수 있는 무언가를 이용해서 원하는 목적지 장소까지 갈수만 있다면!!

그 자체가 이미 엄청난 자본력인것입니다.

그 자체를 시스템화시켜서 판매를 할수도 있으며 그자체를 서비스화시켜 고객들에게 이용하도록 하여 돈을 벌수 있습니다.

 

NAS를 이용하여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비스도 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로 애드센스 수익도 발생시킬수 있죠.

월 단위로 1만원에 상품으로 판매도 할수 있습니다.

 

저는 나스를 이용하면 개인적으로 독립이라는 부분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바이러스로부터 더욱 안전해질수 있고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할때에도 다른 누구보다 더 유리하게 자신의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NAS 1개로 할수 있는 부분들이 파일관리, 사진관리, PC백업, 회사 파일 공유시스템, 이메일 서비스, 사내 채팅 서비스, 워드프레스 블로그 관리대행 등 많습니다.

 

교회에 채팅서비스와 파일관리를 위해서 NAS를 하나 더 도입할까 계획중입니다.

세팅은 처음에 어려워보이지만 한번 세팅해놓으면 그다음부터는 HDD가 고장나지 않는이상 큰 AS도 없습니다.

제가 뉴질랜드를 다녀온 이후 NAS를 도입하여 자체 파일 시스템구축을 하였는데 2년이 지나도록 단한번도 말썽부린적 업습니다.

 

HDD 불량이 불안하다면 요즘 SSD 가격도 점점 많이 내렸는데 SSD를 이용한 NAS운영도 괜찮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NAS 하나정도는 구입하셔서 사용하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돈 많이 버는 방법을 떠나서 일단 타 기업으로부터 독립적이며 내가 하고싶은것들을 맘대로 할 수 있으니 그보다 더 좋은점이 없죠.

PC 자동백업이되고, 파일 공유도 맘대로할수 있고, 휴대폰에 사진을 찍기만 하면 자동으로 NAS에 차곡차곡 저장이 되어 PC에서 쉽게 찍은 사진을 바로바로 볼수 있죠.

지키는것이 돈을 버는것입니다.

독립하는 것이 돈을 버는것입니다.

나만의 것을 갖고 있는것이 돈을 버는것입니다.

 

돈 많이 벌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그릇이 준비되어져있어야합니다.

과연 자신은 그러한 그릇이 되어져있는지 이 글을 통해서 스스로 한번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외부에서 NAS접속뿐만 아니라 파일관리가 체계적으로 되어져있어서 파일 자산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NAS 하나정도 구입하셔서 작게 8TB라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