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이란?

비트코인 채굴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쉽게 이해 되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채굴뜻 == 그래픽카드 GPU로 연산 (계산) 한다.

아울러 누구나 이더리움, 모네로 코인을 채굴 할 수 있는데 그 방법은 이미 제가 올린 글을 보시고 따라만 하셔도 갖고 계신 PC로 채굴을 바로 해보실수 있습니다.

우선 채굴을 하려면 지갑을 확보하여야하는데 제가 하는 방법 그대로 해보실분들은 바이낸스 거래소에 무료로 가입하셔서 지금 바로 계정부터 만들어 시작해보세요.

이메일로 간단하고 빠르게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쉽게 따라 보고해보세요

레이븐 코인 채굴하는 방법

채굴? 광산? 채산성? 이러한 말을 많이 들어봤을겁니다.

광산에서 채굴한다 라고 말하면 석탄을 채굴하거나 금강에서 금을 채굴한다? 그러한 표현으로 느껴지실겁니다.

바로 비트코인 채굴이란 바로 이러한 뜻입니다.

광산에서 석탄을 채굴하듯… 금강에서 금을 채굴하듯…

비트코인 가상화폐를 채굴하는것입니다. 개념은 같습니다.

단지 실물 석탄, 금, 은, 철 이러한 광물이 아닌 가상의 전자상의 숫자 데이터베이스 일뿐 이것이외에는 모든것이 동일합니다.

 

자! 그렇다면 실물에서 채굴을 한다는것은 광부가 장비를 들고 석탄, 철, 금, 은 같은 광물을 열심히 땅을 파고 분류작업을 하여 원하는 광물을 얻어내겠죠.

가상공산에서 채굴을 한다는 것은 여러가지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어떠한 비트 연산( 그냥 수학적인 계산 )을 처리하는 그 과정을 채굴이라하며 또 업로드 다운로드같은 특정 자료를 전송할때 이것을 채굴로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HDD 하드 용량을 공유해주는 조건으로 그곳의 용량을 이용한 만큼 코인을 제공해주는 아주 신기한 개념의 채굴까지 등장하였습니다.

비디오카드 가격이 급상승하게 된 이유는 바로 비트 연산을 CPU보다 더 빠르게 계산할수 있는데 채굴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연산계산을 그래픽카드가 빠르게 처리하기때문입니다.

그 덕분에 10만원에 판매가 되던 중저가형 카드가 50만원에서 100만원가까이 팔리는 신기한 현상까지 벌어졌습니다.

 

아래는 채굴기를 만들때 필요한 부품을 바로 구입 할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습니다. 채굴기 만들때 꼭 필요한 부품들입니다.

마지막 부분에 제가 알려드린 하드 디스크 공유만 하더라도 코인을 제공하는 신기한 개념의 채굴이 나와서

지금은 고용량의 하드 8TB ~ 16TB 가격이 1.5배에서 심지어 2-3배까지 상승하기도 하였습니다.

 

비트코인 채굴은 현재 개인이 직접 하기에는 고가의 장비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지금은 이더리움 코인을 채굴하고 있으며 그래픽카드의 부담으로 인해서 갖고 계신 CPU로 채굴가능한 모네로 코인도 있습니다.

제가 이 글 처음에 레이븐 코인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그래픽카드가 예전 460, 550, 560 이러한 구형 모델에서도 채굴이 가능한 코인이죠.

 

CPU 채굴만으로 코인을 채굴하고 싶다면 모네로 코인을 채굴하면됩니다.

모네로 코인은 아래 보시는것처럼 정말 꾸준하게 채굴 수익을 만들 수있습니다.

어제 날짜 2021년 6월 20일 오전 8시 55분 26초에 모네로 0.01 수량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얼마냐하면 2-3천원 정도 합니다.

꾸준하게 1년동안 받게되면 하루에 1500원이라고 하더라도 대략 50만원이 넘습니다.

아래는 이더리움 클래식 채굴을 하고 있는데 3개의 그래픽카드를 이용해서 채굴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4일에서 5일 사이에 5천~6천원정도로 채굴 수익을 만들고 있죠.

비트코인 채굴이란 주제로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채굴이 무엇인지 알려드렸고 또 CPU 연산과 그래픽카드 연산을 통해서 이렇게 채굴 수익을 만들수 있다는것도 알려드렸습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PC 놀면 뭐합니까!!

전기요금을 코인으로 맞바꾸는것인데 아직까지는 전기요금보다는 코인 시세가 더 높아서 수익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바이낸스 거래소에 무료로 가입하셔서 제가 알려드리는 글을 통해 직접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처음에 반신반의로 시작했었는데.. 어느덧 하루에 3-5만원씩의 채굴 수익이 꼬박꼬박 매일마다 들어오고 있습니다.

 

24일전에 230만원치 정도 트론으로 바꿔서 업비트로 출금을 하였고

14일전에 130만원치 정도 트론으로 바꿔서 업비트로 출금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4일동안 모은 여러가지 채굴 수익과 수수료를 다 합쳐서 70만원정도 트론으로 바꿔서 업비트로 출금을 하였습니다.

남들 비트코인 고점에서 코인 사다가 다들 물려서 -50% ~ -80% 수익률 계속 떨어지고 계시죠?

저는 매일 채굴로 벌고 있는 수익과 각종 수수료 다합쳐서 이렇게 주기적으로 적은돈이지만 출금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그리고 그렇게 돈을 계속 모아서!!

두번째 사무실을 오픈하였으며 이곳에 또 시스템을 구축하여 더 많은 서버로 채굴도 하고 수익도 낼 계획입니다.

아직까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도지코인 거래를 위해 차트를 보고 계신다면….

얼른 일상 생활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그곳에 빠지면 저도 그랬지만 2017년 1억정도의 현금이 사라지는것을 보면서 그것만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제 삶이 제 삶이 아니고 매일마다 차트 보기 바빠서 다른업무가 되지 않았던 적도 있습니다.

 

이더리움 채굴을 하고 있다면 매일마다 2-3만원 돈이 차곡차곡 쌓여서 나중에 100만원 혹은 그 이상의 코인이 지갑에 있는것을 보면서

저처럼 흐믓하게 업비트로 옮겨서 현금화 하고 있을겁니다.

남들은 마이너스로 눈물흘리고 근심 걱정할때….

저는 오르든 내리든 크게 신경쓰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