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이자 수익 전체 자산 4500달러

지난 200만원이 1주일만에 300만원이 되더니 이번에는 5일만에 300만원이 400만원이 넘었습니다.

1달러를 1107원이라고 한다면 220만원이 330만원이 된것이고 330만원이 대략 498만원정도가 된것입니다.

물론 지금은 비트코인 상승장이고 무슨 코인을 사더라도 저와 비슷한 상황이라고 예상됩니다.

곧 500만원이 다 되어가네요.

초기에 비트코인을 구입하기 위해서 카드결제도 해보았고 P2P 를 통해서도 외국인들에게 USDT도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그렇게 지난달 대략 이곳저곳 모아서 130만원정도의 금액으로 코인농사를 시작하였는데요.

나름 코인농사 포트폴리오 구조가 운이 좋았는지 지속적으로 수익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중에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은 30만원정도 하였고 그이외에는 코인 이자가 90%이상 차지하는것같습니다.

바이낸스 지갑 Spot 에 들어있는 코인은 이더리움2.0에서 보상받은 BETH 절반과 이자를 받지 못하는 그외 여러가지 코인들입니다.

제가 코인을 보여드리지 않는 이유는 괜히 제가 보여드린것을 보고 따라하셔서 자산에 대해 손실을 보실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이니 이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전에글을 보신분들은 코인이자로 PNT라던지 TRX 코인을 통해 정기적으로 이자를 받고 있는것은 알수 있을겁니다.

저는 언제든지 이 자금을 뺄수 있기때문에 절대 저를 따라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먼 미래의 내가 과거의 기록을 보기 위함입니다.

다들 미래에 막연히 자신이 잘될것이다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현재시점에서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드뭅니다.

대부분 현시점에서 하기 싫은 일을 하고 있거나 자신이 해야해서 하는것이 아닌 타인의 일 즉 직장이라던지 내 의지와 관계없는 일을 하는 사랃들이 대부분일겁니다.

결국 저는 이러한 모든것들을 기록함으로써 미래에 왜 내가 그러한 상황이 될 수밖에 없는지를 과거의 기록을 통해서 알고자 일기처럼 남기는것이니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제가 무슨 코인을 산다고 하여 따라 사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의 코인이자수익 이외에도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시도하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가령 이더리움 채굴도 하고 있으며 바이낸스로 바로 이더리움이 매일마다 이렇게 3만원가량 들어오고 있기때문에

단순 코인만 사놓고 이자만 바라보는것이 아닌 여러가지 수수료 수익, 채굴 수익, 코인수익 등등 계속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있는것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비슷한 상황을 조금이라도 따라해보고자하신다면 제가 알려드린 바이낸스를 가입이 될 지금 시점에 우선 바로 가입하셔서

작은 코인 채굴수익이라도 따라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저 PC 켜놓기만 하더라도 하루에 100원씩 벌수 있는것을 여러분들은 놓칠수도 있기때문입니다.

남의말을 듣지마시고 그저 해보고 결과물을 보면서 이게 가능하다 싶으면 늘리면되고

해보니 별거없네 싶으면 안하면되는것입니다.

이 부분이 진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에 이 글중 마지막 부분의 빨간색 3줄만 머릿속에 담아두셔도 성공하실겁니다.

 

① 바이낸스 가입방법 원본 글 보기

바이낸스 가입하는방법 글은 이미 올려놓았고 추가로

저를 추천인으로 가입해주신분들 중 KYC 사용자인증4단계를 완료하면 트론10개도 받을수 있으니

코인이 뭔지 하고 궁금하신분들은 트론코인 10개를 받아서 전송도 해보시고 실제 따라해보셔서 배우는것도 좋은 방법이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