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스테이킹 하는법

바이낸스 스테이킹 하는법 (고정예금)

금일 바이낸스 코인 고정 스테이킹 가능한 리스트입니다.

 

보통 오전 6시 ~ 오전 10시 사이에 스테이킹(예금) 가능한 코인이 많이 나옵니다.

아래 리스트는 2021년 1월 30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스테이킹 가능한 코인입니다.

LOOM 코인은 이미 60일 90일 모두 소진된 상태입니다.

매일마다 예금가능한 잔고가 다르기때문에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중에서 PNT 코인 스테이킹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스트를 잘 보시면 예금 이자가 높은 코인이 있습니다.

가령 ADX (애드엑스) 코인의 경우에는 46.70% 이자율로 이자를 주기때문에 1000개의 ADX를 구입할 경우 1년에 467개의 어마어마한 이자를 지급합니다.

1개월(30일) 단위이기때문에 12로 나누더라도 대략 39개정도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1개 금액이 지금시세로 $0.52 이니 39개면 대략 환율 1100원으로 잡더라도 1개월만에 2만원정도의 예금이자를 받게됩니다.

이렇게 높은 이자를 지급하는 코인을 구입하지 않는 이유는 이미 ADX 코인은 엄청 높은 성장을 했기때문입니다.

반면에 PNT 코인은 저점대비 2배 정도 높아지긴 했지만 최고점 대비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노여서 높은 이자중에서 그나마 괜찮은 코인으로 분류한것입니다.

물론 제 기준이며 저는 ADX 코인 역시 최소예금 1000개를 구입해서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코인 투자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기때문에 남이 한다고해서 따라하거나 하면 절대 안됩니다.

신중히 잘 판단하셔서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검토해보셔야 합니다.

 

한국어가 아닌분들은 영어로 거래를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으니 한국어 버전으로 변경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하는법 (PNT 코인)

1. PNT 코인을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최소 100개 이상 구입합니다.

마켓 항목에서 PNT 라고 검색하면 BTC거래와 USDT 거래가 나옵니다.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코인으로 구입하면됩니다.

저는 USDT 에 $110 정도가 있어 이 코인으로 216개의 PNT 코인을 구입하였습니다.

지갑 (법정화폐 및 현물) 항목에 PNT 216개가 있는것을 확인하였다면 이제 고정 스테이킹을 위해 빠르게 이동합니다.

누군가가 PNT 코인을 그사이에 예금했다면 내가 예금할 자리가 사라지게됩니다.

 

2. 금융상품에 들어가서 고정 스테이킹(정기예금) 항목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금융 -> 바이낸스 수익 창출 항목을 클릭하여 고정스테이킹 리스트 더보기를 눌러 PNT 코인을 찾습니다.

 

찾았다면 [ 동결 ] 버튼을 클릭합니다.

 

PNT 고정 스테이킹 항목에 들어가서 동결금액을 적습니다.

저는 모든 금액을 스테이킹하기 위해서 MAX(최대)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오른쪽에 예상 이자 5.34963495 PNT  보일겁니다.

30일(1개월) 동안 제가 받게되는 이자입니다.

모든 항목이 확인되었다면 바이낸스 스테이킹 서비스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라는 부분을 체크하고 약관을 꼭 읽어보시고요. 구매확인을 누르면됩니다.

 

3. 정상적으로 고정 스테이킹 되었는지 확인하면 끝납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하는방법은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이렇게 30일동안 그냥 놔두면 알아서 매일 특정시간에 이자가 지급됩니다.

저는 보통 오전 8시정도에 이자가 지급되는것 같더군요.

아침에 바이낸스 지갑을 열어보면 코인으로 이자들이 들어온거보면 흐믓합니다.

 

큰금액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코인 이자를 늘려가면서 바이낸스 예금으로 재테크를 하고있는데 재미있기도 하고 무엇보다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현재 제가 바이낸스 가입해서 4가지 인증을 하면 트론(TRX) 코인 10개를 준다고 배너를 걸어두었을겁니다.

이 코인을 제가 드릴 수있는 이유가 바로 바이낸스 트론 코인을 고정스테이킹 해놓았기때문에 가능한것입니다.

 

처음에 100만원 가까운 돈이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200만원 가까운 돈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어 아직까지는 플러스 상태라 코인 장이 좋구나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과거처럼 언제든지 코인은 바닥을 알수 없어 위험한 리스크를 안고 있지만 바이낸스 예금중에 잘 찾아보면 이렇게 이자로 계속 플러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물론 코인 가격이 2배로 떨어지게된다면 환률 등 변화로 손실을 볼수 있지만 유동자산 특성상 이부분은 당연한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치 우리가 주식 배당금을 받을때 주식 가치는 유동성에 의해 떨어질수도 오를수도 있지만 그때그때 나오는 배당금은 거의 비슷한것처럼 코인도 점점 주식 배당금처럼 되어가는군요.

 

예전 코인에서는 이자 예금상품을 잘 못보았는데 요즘에는 이러한 상품들이 점점 많이 늘어나고 있어서 해봐야 돈을 벌지 하는 마음으로 해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늘어날지 줄어들지는 저도 확실히 알수 없지만 과거 내용들을 파악해보면…

바이낸스도 한때 가입을 제한건적있었고 한국 거래소도 여러 규제와 이슈로인해 가입제한이 된적이 있었죠.

그러한 부분들로인해서 가입제한으로 하고 싶어도 못할때가 있다면 가입정도 미리해놓고 또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서 위의 4가지를 완료하셔서 트론 10개를 그냥 무료로 받아놓기만 하더라도

금전적으로는 손해를 볼 일이 없어보입니다.

 

저는 모든 자산 99.9%를 현재 이자가 늘어나는 코인 상품을 구입한 상태입니다.

소량으로 다양한 코인의 최소 금액만큼 대부분 구입한 상태이며 진짜로 이자가 늘어나는가 싶어 궁금하기도 해서 해보고 있습니다.

고정 스테이킹, 유동성 스왑, 이더리움2.0 이렇게 사놓고 이자가 늘어나는것을 매일 보고있습니다.

가끔 심심하면 1달러 이용해서 선물도해보고있는데 매번 청산을 당하는걸 보면서 청산당한 1달러를 모았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을 요즘들어 많이 와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