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입금 가장저렴한 트론 TRX 코인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입금 하기 위해서 트론으로 보냅니다.

그이유는 이더리움을 보낼경우 대략 1만원 정도의 수수료가 나갑니다.

이더리움은 0.05개정도가 수수료로 나가다보니 대략 200만원 기준일때 1만원이 됩니다.

반면에 트론은 리플처럼 1개의 코인만 있으면 입금이 가능합니다. 대략 지금 시세로 55원에 해결됩니다.

리플 코인은 속도도 빠르고 코인이 1개밖에 나가지 않아 좋습니다.

하지만 트론코인과 비교하면 금액대가 10배정도 차이가 나는 수수료를 내야합니다.

리플코인은 1개당 500~700원 정도 하지만 트론코인은 아직까지는 50원~70원정도 수준이기때문이죠.

이렇게 저렴한 금액으로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입금 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코인이 또있을까싶습니다.

찾아보면 또 다른 코인도 있겠지만 바이낸스에서는 무료전송이 가능한 트론 네트워크 TRC20 방식도 존재하다보니 저는 주로 트론 코인으로 입금시킵니다.

 

바이낸스에서 트론 TRX (TRC20)을 선택합니다.

저는 업비트 계정으로 18,000개정도의 트론을 보냈습니다.

바이낸스 체인(BNB) 네트워크 방식인 BEP2 방식은 바이낸스끼리 보낼때 사용하면됩니다.

TRX (TRC20) 네트워크 방식은 외부 트론 지갑으로 보낼때 사용하니 이부분만 주의하면 크게 주의할부분도 없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미리 지정해놓은 업비트 주소로 보냈습니다.

 

대략 1분~10분정도면 업비트에 입금이 되어져있습니다.

정확하게 18,081개가 입금되었네요. 1개는 수수료로 빠졌군요.

따로 주의할점은 없으며 바이낸스에서 전송방식 TRC20 만 선택하면됩니다.

 

트론 코인은 이자도 받을수 있고 전송도 저렴하고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코인이라 좋은것같습니다.

이자 수익도 하루에 5.9개정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고 괜찮네요.

바이낸스 가입을 아직 안하셨다면 제가 올린 글 있으니 참고하셔서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