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포스트 광고 수익

※ 네이버 애드포스트 품앗이 클릭 할 경우 모두 제재 걸리므로 절대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포스트 광고 수익 5만원이 나왔습니다.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면 포스트 (글) 올릴때마다 광고가 붙는데.. 그 광고에서 수익이 발생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라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곳은 당월 지급 금액이 5만원이 넘을 경우 통장으로 입금을 출금을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번달에도 53,124원이 발생하여 3만8천382원이 지급되었습니다.

세금이 14,742원 발생했더군요. 보통 1년치 연간지급 금액 12만5천원이 초과할 경우 딱 그 시점에 1회 세금이 자동으로 빠져나갑니다.

이번달이 바로 그 날인거죠. 저는 올해 2021년 8월 되는 이번달에 총 수익이 12만5천원을 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확인해보니 연간 지급액이 167,528원 지급이 되었네요.

하루에 746원, 451원, 38원 250원, 589원, 53원, 778원 이렇게 하루하루 모인돈입니다.

정말 이런거 보면 티끌모아태산이라는 속담이 현실이 되버렸네요.

수익과 클릭수를 비교해보면 클릭수가 존재한 날짜에 수익이 생겼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말뜻은 노출이 많이 될경우 그에 따른 클릭비율이 높아져서 수익이 비례해서 높게 나온다는 사실도 알수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는 하루 방문자자수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하루 평균 1000명정도 이며 이렇게 한달 모이면 2만원~3만원 정도 모입니다.

3개월에 한번씩 6만원씩 들어오던 수익금이 2달만에 들어왔다는것은 한달에 2만원보다 조금 더 높은 수익금이 들어왔기때문입니다.

 

매달 25일 지급이 되며 세금을 제외한 지급을 받아 아내에게 그날 벌었는 다른 수익금과 함께 대략 15만원정도 보내준듯합니다.

이렇게 하루에 조금씩 조금씩 모으다보면 한달 넘어가는 시점에 천만원이 넘는 금액이 되어져있더군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나올때에는 마치 용돈이 추가로 나오는 기분이기는 하지만…

애드포스트 수익을 더 올리는 법은 로얄키워드 같은 툴을 이용하셔서 검색 유입만 더 늘리면됩니다.

정말 단순하고 쉬운일이죠.

이러한 간단한 정보성 글 작성으로 수익을 만들어보시고 점점 큰 계획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작다고 무시하지마시고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블로그를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하루에 만명씩 방문자를 모을수만 있으면

애드포스트 수익은 50만원 이상 만들수 있습니다.